㈜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는 ㈜팀버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하는 MMORPG <아제라>의 2차 비공개테스트(CBT. Closed Beta Test)에 참여할 인원을 모집하는 테스터 모집 일정을 1일(수)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아제라>의 2차 비공개테스트 참가 모집을 오는 6일부터 26일까지 20일 동안 3만 명 규모로 진행한다. 회사 측은 이번 테스트가 공개 서비스에 버금가는 완성도로 다양한 콘텐츠와 전쟁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테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18세 이상의 유저들은 10월 6일부터 누구나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신청을 할 수 있다. 테스터로 선정된 이용자들은 27일 발표됨과 동시에 클라이언트를 사전에 다운로드할 수 있다.

<아제라>는 <드라고나>와 <퀸스블레이드> 등을 선보였던 정재목 대표가 제작하고 있는 신작 MMORPG로 아토르, 서리온, 베르카 3국의 대립을 기반으로 한 No.1 전쟁게임을 내세우고 있다. 전쟁을 경험하지 못했던 라이트 유저들도 누구나 참여하여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마갑기, 인스턴스 전장 시스템 등을 주요 특징으로 가지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조정훈 PM은 “지난 5개월 동안 <아제라>의 테스트를 기다려주신 이용자 분들께 보다 완성도 높은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개발자들이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라며 “3국의 국왕을 선발하는 선거와 본격 전쟁 콘텐츠인 공성전, 마룡소환전 등 즐길거리가 준비된 이번 테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아제라>의 2차 비공개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azera.hal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