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모바일 매거진(애플리케이션) ‘BUFF(이하 버프)’ No.5를 1일 발간했다.

버프는 엔씨소프트의 다양한 게임 정보와 프로야구단 NC 다이노스(이하 다이노스)의 생생한 소식을 재미있게 담은 매거진이다. 이용자는 각종 소식에 직접 댓글을 달고 투표를 하며 참여할 수 있다.

이용자는 ‘버프 iOS 개발자인 C-드래곤이 말하는 블소의 매력’을 커버 스토리(Cover Story)로 만나볼 수 있다. MMORPG를 한 번도 해보지 않았지만 블소에 빠지게 된 솔직한 이야기를 전한다.

이용자는 10월 2일부터 CBT(비공개테스트)를 시작하는 MXM(Master X Master:마스터엑스마스터)에 대한 소식도 접할 수 있다. 게임 소개와 함께 개발자들의 코멘트(소감 한마디)를 담았다. MXM CBT 에 참여할 수 있는 쿠폰도 얻을 수 있다.

이밖에 ▶2014년 공개채용 정보를 담은 ‘NC루키에게 듣는다’ ▶다이노스 나성범 선수의 활약상과 인터뷰로 구성된 ’한눈에 보는 국가대표 나성범’ ▶코스튬 플레이(Costume Play) 팀 ‘Team JCOS’의 아이온 캐릭터 분장 등 다양한 독점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 글로벌사업그룹 심승보 상무는 “다양한 플랫폼에서 알차고 신선한 독점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iOS 버전도 선보였다”고 말했다.

이용자는 구글 플레이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앱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기존에 받은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통해 최신호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