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신규 클래스 ‘귀검제’ 업데이트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클래스 ‘귀검제’를 최초로 공개한다. ‘귀검제’는 ‘귀검’을 사용하여 ‘잔영’, ‘발도’, ‘베기’ 등 공격을 적에게 퍼붓는다. 귀검제 등장에 맞춰 아바타 상점에는 귀검제에 장착할 수 있는 귀검제 전용 전신 아바타인 ‘귀검의 복’, ‘레이드 드레스’, ‘밤의 여신’이 추가된다.

‘운석 시스템’ 개편을 통해 유저 편의성도 향상된다. 운석 진화 시 ‘진화석’ 뿐만 아니라 동일한 종류, 등급의 운석으로 진화할 수 있도록 변경되며, 운성 합성으로 획득할 수 있었던 ‘증폭의 운석’을 교환소에서도 획득할 수 있다.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신규 트레이너 2종 업데이트

게임빌이 신작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의 신규 트레이너 2종을 선보이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수인족 신규 트레이너인 ‘플라메쉬’와 ‘슈리’가 등장한다. 레전드 등급의 2루수 트레이너인 플라메쉬는 선수 육성 시 ‘스킬 포인트’ 보상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으며 스타 등급의 중계투수 트레이너 ‘슈리’는 선수 육성 시 정신 능력치를 보너스로 얻을 수 있다. 신규 트레이너 공개를 기념하기 위해 ‘플라메쉬’과 ‘슈리’를 좀 더 쉽게 영입할 수 있도록 내달 13일까지 ‘영입 확률 업’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따스해진 봄날 분위기에 맞게 슈퍼스타 등급 중계투수 트레이너인 원스톤을 영입할 수 있는 ‘원스톤의 봄꽃 한송이’ 이벤트도 내달 13일까지 진행된다. 선수 육성, 슈퍼스타 리그 승리, 플래닛 리그 시즌 3회 완료 등 미션을 달성하면 ‘리그 일정 변경권’, ‘상급 홀로그램’, ‘코스튬 포인트’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총 10개의 미션을 모두 달성하면 ‘원스톤’ 트레이너를 영입할 수 있다.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택틱스 출시

그라비티가 ‘라그나로크 택틱스’를 31일 국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라그나로크 택틱스는 몬스터 등급과 상성을 고려해 군단을 배치하고 전투를 벌이는 라그나로크 최초의 SRPG이다. 100여 종이 넘는 몬스터가 등장하며 개개인의 성향에 따라 동일한 몬스터를 활용하더라도 각기 다른 전술이 나올 수 있다.

이 게임은 작년 11월 태국 출시 후 양대 마켓 무료 다운로드 인기 1위에 올랐다. 최고 매출 순위는 애플 앱스토어 2위, 구글 플레이 스토어 3위를 기록했다. 2020년 1월에는 동남아 지역, 2월에는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 등에서 서비스를 시작했다. 특히 대만에서는 양대 마켓 무료 다운로드 1위를 달성했다. 

검은사막 모바일, ‘란’ 각성 클래스 ‘홍련’ 출시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31일 검은사막 모바일에 란 각성 클래스 ‘홍련’을 업데이트했다.

‘홍련’은 지난해 7월 선보인 ‘란’의 각성 클래스로 주무기 ‘혈류인’과 보조무기 ‘사슬’을 사용한다. 화려한 검술을 사용해 넓은 범위의 공격을 가하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 스킬로는 절삭, 혈무림, 사슬바퀴를 지녔다. ‘혈무림’은 ‘란’의 ‘운무림’과 같이 빠른 이동이 가능한 경공 기술이다. 

‘홍련’ 출시를 기념해 ‘전설 의상 세트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매일 임무 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기장 랭킹전 업데이트를 기념한 전투 보너스 이벤트도 연다. 유저는 투기장 참여 시 받을 수 있는 ‘명예의 황금 궤짝’ 사용 시 최대 ‘돌파의 연금석 함’을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