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 제주 내 장애인 복지시설에 휠체어 리프트 차량 기부

네오플(대표 노정환)은 2일 제주도 내 장애인 복지시설 네 곳에 총 1억 원 상당의 휠체어 리프트 장착 특수 차량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특수 차량은 제주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제주도 내 장애인 복지시설 네 곳(아가의 집, 유진 단기 거주 시설, 제주 장애인 요양원, 중증 장애인 요양 시설 송죽원)에 전달되며, 거동이 어려운 장애인들의 이동 편의와 안전을 위해 활용될 예정이다.

한편, 네오플은 2015년 제주도로 사옥을 이전한 이후 제주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한 보호대상 아동 디딤씨앗통장 적립금 4억 5,000만 원 지원, 제주 지역 보육원 졸업 대학생 기숙사비 지원, 사단법인 제주올레 ‘클린올레’ 캠페인 후원, 조손가구 동절기 물품 지원 등 제주 지역사회를 대상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별이되어라!, ‘별되가 다 줄게!’ 사전 예약 프로모션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별되가 다 줄게!’라는 슬로건 아래 16일 실시된다. ‘체인지 1.0’이라는 타이틀에서 알 수 있듯 지금까지와는 다른 ‘별이되어라!’로의 변화가 시작되며, 수집하기 어려운 103명의 모든 신위 동료를 한 번에 지급하는 보상까지 준비하고 있다. 

업데이트에 앞서 카카오와 전화번호를 이용한 사전 예약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다. 카카오 사전 예약은 오는 13일까지, 전화번호 사전 예약은 15일까지 진행되며 사전 예약 참여 유저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보상이 지급된다. 

모든 사전 예약 유저들은 ‘퍼스트임팩트 인피니티 카드 1회 소환권 10장’, ‘15만 루비’를 받을 수 있으며, 모바일 카카오에서 사전 예약 친구 5명을 초대하면 ‘퍼스트임팩트 인피니티 카드 1회 소환권 5장’을 추가로 획득 할 수 있다.

업데이트 이후에도 사전 예약 보상과는 별도로 다양한 접속 보상이 주어진다. 103명의 신위 동료를 전부 지급하는 역대급 보상 뿐만 아니라 ‘인피니티 카드X4 선택권 5장’과 ‘15만 루비’의 획득 찬스도 함께 주어진다. 

신규 및 복귀 유저들에게는 로그인 횟수에 따라 각 컨텐츠 별로 인기 있는 인피니티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월드보스/아레나 인피니티 카드 패키지’ 등을 추가 보상으로 지급했다.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 태국에서 첫 서비스 개시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이하 히어로즈워)’의 글로벌 첫 서비스를 1일 태국에서 실시했다.

컴투스는 태국 서비스 개시를 위해 태국검과 전통 무술을 구사하는 태국 특별 캐릭터 ‘마리사’를 선보이고, 타이틀 화면, 로비 홀로그램 등에도 현지화 노력을 기울였다. 이번 히워로즈워의 성공적인 첫 런칭을 시작으로 향후 국내 및 글로벌 지역으로 서비스 범위를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컴투스는 이번 히어로즈워 태국 서비스 런칭에 맞춰 게임 내 ‘투기장’ 시스템을 활용한 현지 PvP 대회를 마련했다. 대회에서 우승한 유저들과 참가한 인원들에게는 보상이 제공될 예정이다.

테라 히어로, 신규 캐릭터 2종 공개

레드사하라(대표이사 이지훈)가 2일 ‘테라 히어로’에 신규 캐릭터 2종을 공개했다. 

신규 캐릭터는 엘린인 '메티아 엘린'과 휴먼 궁수 '밀레아나'이다. 

다른 캐릭터들과 마찬가지로 새롭게 추가되는 캐릭터들도 관련 퀘스트만 클리어하면 모두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4월 중 신규 보스 ‘베르고스’가 공개될 예정이다. 

뮤 아크엔젤, 대표 이미지 첫 공개

웹젠(대표 김태영)이 '뮤 아크엔젤'의 캐릭터 특성들을 드러낸 게임 이미지를 처음 공개했다.

웹젠은 2일, 신작 모바일게임 ‘뮤 아크엔젤’의 주요 캐릭터가 등장하는 대표 이미지를 공개했다. 

4월 중 ‘뮤 아크엔젤’의 주요 콘텐츠와 캐릭터 소개 등의 게임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공식 게임커뮤니티를 열고, 비공개테스트 진행을 위한 참가자 모집을 진행한다.

'뮤 아크엔젤'의 게임 이미지에는 '흑기사', '흑마법사', '요정' 등 PC온라인게임 '뮤 온라인'을 비롯해 '뮤(MU)' 시리즈 게임을 대표하는 캐릭터 3종이 등장한다. 갑옷과 날개, 캐릭터들은 원작 게임의 특징과 디자인을 그대로 재현했다.

에오스 레드, 신규 월드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시작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신현근)는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에오스 레드의 신규 서버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2일 11시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는 9일 에오스 레드 에피소드 2 ‘신대륙’ 업데이트와 함께 오픈하는 신규 월드 ‘바란’의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이다.

이번 이벤트는 인증된 휴대폰 번호 당 1회만 참여가 가능하며, 신규 월드 오픈 이후 캐릭터 생성이 제한되어도 추가 생성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