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드래곤을만나다 for Kakao(이하 드래곤을만나다)>가 누적 다운로드 수 200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실시간 파티 플레이 액션 RPG <드래곤을만나다>는 출시 하루 만에 카카오 게임과 티스토어 인기 게임 동시 1위 달성 및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11위에 오르며 초반 흥행몰이에 성공한 바 있다.

지난달에 진행된 가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이후에는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20위권 재도약에 성공하며 유저들의 꾸준한 관심을 입증하기도 했다.

이번 20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드래곤을만나다>는 금일(1일)부터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루비 1600개’ 상품을 구매하는 유저에 한해 10일간 루비 40개를 추가 지급한다. 혜택은 1일 1회 적용되며, 10일간 매일 접속하면 루비 400개를 얻을 수 있다.

더불어 기존에 진행 중인 코어 타임 이벤트 3종을 오는 18일(토)까지 연장 진행하는 한편, 매일 낮 15시부터 16시까지 한 시간 동안 레이드 진행 시 액세서리 획득 확률이 100% 적용되는 이벤트도 추가로 실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드래곤을만나다>는 추가 업데이트 내용을 예고해 대규모 업데이트에 이어 또 한번 유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가장 먼저 PVP 보상 기준을 연승제에서 승점제로 변경하고 투명한 콘텐츠 이용이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개선해 보다 더 많은 유저들에게 PVP 보상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한 ‘코스튬 시스템’이 새롭게 생성되어 자신의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들이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친구들과 함께 길드를 만들고 팀을 이뤄 전투를 즐기는 길드 시스템과 팀 대전 시스템이 개발 중에 있어 1:1 플레이와는 또 다른 경쟁의 재미를 맛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와이디온라인은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으로 <드래곤을만나다>가 벌써 누적 다운로드 200만을 돌파했다”며 “유저와의 소통을 실현하는 <드래곤을만나다>의 명성에 맞게 앞으로도 유저들이 만족할만한 콘텐츠 개발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드래곤을만나다>의 200만 돌파 기념 이벤트 및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dbreake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