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의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이하 모던워페어)가 4월 4일 오전 2시부터 4월 7일 오전 2시까지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기간 동안에는 모던워페어를 구매하지 않은 유저들도 팀 데스매치, 점령, 수색 섬멸 등의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다. 무료 플레이를 원하는 유저는 콜오브듀티 워존을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이미 모던워페어를 구매한 유저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경험치와 무기 경험치, 티어 경험치 등을 두 배 증가한 수치로 획득할 수 있다.

무료 플레이 및 경험치 2배 이벤트는 PS4, 엑스박스원, PC 등 모던워페어 및 워존을 플레이할 수 있는 모든 플랫폼에 적용된다.  무료 플레이 기간 동안 신규 유저가 획득한 모든 진척도와 보상은 저장되며, 향후 본 게임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무료 플레이 이벤트와 함께 특별 할인도 준비됐다. 오는 4월 14일까지 배틀넷 샵에서 PC 버전 모던워페어 배틀 패스 에디션을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PS4에서는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모던워페어를 구매할 수 있다.

모던 워페어및 워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최신 정보는 콜 오브 듀티 공식 블로그, 공식 페이스북,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