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괴3rd, ‘새벽의 영광’ 업데이트 

미호요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붕괴3rd’에서 ‘새벽의 영광’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새로운 콘텐츠 ‘붕괴후서’의 출시를 예고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천명의 최강 발키리로 불리는 듀란달이 공개됐으며, A급 양자 속성 캐릭터 ‘발키리·영광’이 추가됐다.

‘발키리·영광’은 근접 화염 원소 딜러로, 반격 던지기 공격 등을 활용할 수 있으며, 4월 17일까지 확장 보급을 통해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요르문간드가 날카로운 이빨을 드러내고 천명의 최강 발키리가 등장하며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되는 메인 스토리 15장 ‘미로의 흙먼지’를 플레이할 수 있다.

이와 함께 eb란달의 이야기와 플레이 스타일을 보다 상세히 파악할 수 있는 ‘새벽의 영광’ 신규 영상이 오픈했다.

아울러 미호요는 붕괴가 지구에서 사라진 8년 후의 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신규 콘텐츠 ‘붕괴후서’의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피파모바일, 비공개테스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3일 EA SPORTS™ FIFA 모바일(이하 피파모바일)의 비공개테스트를 시작한다.

넥슨은 4월 3일부터 13일까지 11일간 피파모바일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한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안드로이드OS 이용자라면 누구나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피파모바일은 EA가 보유한 방대한 축구 관련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모바일 플랫폼에서 직접 스쿼드를 구성하고 선수를 조작할 수 있어 생생한 현장감과 선수 체감을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비공개테스트는 ‘일반모드’, ‘공격모드’, ‘클랜 리그전’과 같은 멀티플레이는 물론 ‘캠페인’, ‘이적시장’, ‘시뮬레이션’, ‘스쿼드 성장’ 등 피파모바일의 전반적인 콘텐츠를 두루 체험해볼 수 있다.

하스스톤, 악마사냥꾼 프롤로그 임무 업데이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하스스톤에 악마사냥꾼 프롤로그(prologue) 임무가 3일 적용됐다.

모든 유저들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악마사냥꾼 프롤로그는 스토리 중심으로 꾸며진 4개의 1인 모험 임무로 구성되며, 워크래프트의 영웅인 일리단 스톰레이지가 어떻게 최초의 악마사냥꾼이 되었는지 그 탄생 비화를 다시 탐험하게 된다. 

프롤로그를 완료한 모든 유저들에게는, 하스스톤의 최신 확장팩 황폐한 아웃랜드가 적용되는 오는 8일 악마사냥꾼이 공식적으로 잠금 해제된다.  황폐한 아웃랜드는 대형 묶음 상품(80,000 배틀 코인, PC 기준) 또는 예약 구매 묶음 상품(50,000 배틀 코인, PC기준)으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각각의 묶음 상품에는 황폐한 아웃랜드 카드 팩 외에 추가적인 특전이 포함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