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신규 영웅 로지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영웅 로지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로지는 (구)세븐나이츠 소속의 영웅으로 만능형 영웅이다. 아군에게 버프를 제공함과 동시에 적군에게 디버프를 거는 등 아군의 전투를 지원하면서 강력한 공격력도 갖추고 있어 활용도가 높은 영웅이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우선 로지 성장 이벤트를 통해 로지 각성, 신화각성, 신화각성 +10 달성 시 로지 영혼 조각 100개와 신화 정수 250개 등 보상을 제공한다.

로지 출시 기념 업적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유저들은 미션을 클리어 하고 6성 (구)세븐나이츠 로지, 6성 로지 장신구 선택권 1개 등 보상을 지급한다.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 대한민국 특수부대 스킨 추가

블리자드가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 및 콜오브듀티: 워존 시즌 3 시작과 함께, ‘대한민국 특수부대’ 오퍼레이터 스킨을 추가했다고 10일 밝혔다. 

멀티플레이어 및 협동전 모드, 그리고 워존의 모든 모드에서 장착할 수 있는 대한민국 특수부대 스킨은 최정예 대테러 특수 부대로 명성 높은 대한민국 육군 특전사 제 707 특수임무대대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대한민국 특수부대 스킨은 시즌3 배틀 패스를 구매해 잠금 해제할 수 있다. 배틀 패스를 구매한 유저들은 대한민국 특수부대 외에도 알렉스를 즉시 잠금 해제할 수 있으며, 신규 이동 수단 스킨들, 신규 처형과 손목시계, 무기 도안 및 더 많은 오퍼레이터 스킨, COD 포인트 및의 콘텐츠를 획득할 수 있다. 

통합 진척도를 통해, 모던 워페어에서 획득한 모든 아이템들은 워존에서도 얻을 수 있으며, 워존에서 획득한 모든 아이템들 역시 유저가 향후 모던 워페어 본 게임으로 업그레이드 할 경우 이어서 사용할 수 있다.

카운터사이드, ‘테라사이드(하) Act1’ 업데이트

넥슨(대표 이정헌)은 스튜디오비사이드(대표 류금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카운터사이드’에 신규 에피소드 ‘테라사이드(하) Act1’을 업데이트했다고 9일 밝혔다.

‘테라사이드(하)’는 주요 스토리인 ‘메인스트림 시즌1’의 마지막 에피소드이며 주인공 ‘유미나’와 ‘펜릴 소대’에 얽힌 숨겨진 이야기와 결말을 담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테라사이드(하)’의 첫 번째 챕터 ‘Act1’을 공개하고 나머지 챕터도 순차적으로 추가할 예정이다.

넥슨은 캐릭터 최대 레벨을 확장하는 ‘한계 융합 시스템’을 추가했다. 3단계에걸친 한계 초월로 레벨 100을 달성한 캐릭터는 추가로 8단계까지 ‘한계 융합’을 할 수 있으며 각 단계마다 2레벨씩 업그레이드하여 레벨 110까지 달성할 수 있다. ‘한계 융합’은 동일 캐릭터 3개, 융합 아이템 ‘각성의 핵’, 인게임 재화 ‘크레딧’을 사용하여 진행할 수 있다.

에픽세븐, 신규 영웅 및 신규 서브 스토리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에픽세븐’이 신규 영웅 ‘로앤나’와 로앤나의 서브 스토리 ‘경계의 너머를 보는 자’를 업데이트 했다고 10일 밝혔다.

신규 영웅 ‘로앤나’는 자연 속성의 정령사 영웅으로 아군에게 소생을 발생시키는 능력을 비롯한 강력한 치유 스킬을 자랑한다. 특히, 상대방의 ‘추가 공격’, ‘반격’, ‘협공’으로 공격받을 경우 치유 효과가 더욱 상승하는 것은 물론 행동력까지 증가시켜 반격의 기반을 만들어 줄 수 있다.

로앤나의 서브 스토리 ‘경계의 너머를 보는 자’도 오픈 됐다. 23일까지 플레이가 가능한 이번 서브 스토리에서는 사람들에게 마음을 열지 못하는 로앤나가 차원 기록실의 관리직으로 일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의문의 사건을 다루고 있다. 

테라 히어로, 신규 보스 ‘베르고스’ 공개

크래프톤 연합의 일원인 레드사하라(대표이사 이지훈)가 10일 ‘테라 히어로’에 신규 보스 ‘베르고스’를 공개했다. 

베르고스는 장신구 보스로, 처치하면 반지, 목걸이, 귀걸이와 같은 아이템을 준다. 또 베르고스의 보스 레이드를 통해 유저들은 ‘견장’이라는 새로운 파츠(장착 아이템)를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