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2, ‘R2WARD FESTIVAL 2020’ 사전 이벤트 진행

웹젠(대표 김태영)이 ‘R2(Reign of Revolution)’의 상반기 프로모션 ‘R2WARD FESTIVAL 2020’에 앞서 신규/복귀 유저를 위한 혜택을 마련했다.

웹젠은 9일 ‘R2WARD FESTIVAL 2020’의 티징 페이지를 열고, 서비스 초기부터 R2를 즐겨온 회원들에게 20일 00시까지 ‘신규/복귀’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청 대상자는 2020년 1월 1일부터 4월 1일까지 접속한 이력이 없고, 40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보유한 ‘복귀 회원’과 2020년 4월 1일 이후 계정을 생성한 ‘신규 회원’이다. 단 ‘리부트 서버’는 대상에서 제외된다.

웹젠은 신청자 전원에게 신청 서버에 따라 기본 아이템에 해당하는 ‘프리미엄 부가 서비스 티켓(30일) 1개’ 또는 ‘14일 30시간 기간제 정량 1개’가 지급해 초반 캐릭터 육성을 지원한다.

일반 및 특화서버를 이용하는 신규/복귀 회원들은 게임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변신 조종반지(14일)’와 ‘배틀 드라코(14일)’, ‘헤르마프로디토스의 석상 1개’, ’경험치 증폭의 룬(3배) 14일 1개’등 고급 아이템 패키지를 지급받을 수 있다.

특히, 웹젠은 특화서버에 신규/복귀 신청하는 유저에게 강화가 가능한 ‘9검 7셋 장비’를 추가로 지급한다.

폴아웃 쉘터 온라인, 5대 종족 공개

가이아모바일은 Shengqu Games에서 개발한 모바일 게임 ‘폴아웃 쉘터 온라인’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게임 내 5대 종족에 대해 공개한다고 10일 밝혔다.

‘폴아웃 쉘터 온라인’은 베데스다의 게임 IP(지식재산권)중 하나인 폴아웃 시리즈가 스마트폰 버전으로 개발된 것으로 장르는 시뮬레이션이다. 

‘폴아웃 쉘터 온라인’이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공개한 게임 내 종족은 5가지로 ‘인간’, ‘뮤턴트’, ‘신스’, ‘구울’, ‘동물’이다.

‘인간’은 크고 작은 방사능의 영향을 받지 않은 종족을 표현하고 있으며, 이에 반해 ‘뮤턴트’는 고농도의 강제 진화 바이러스에 감염돼 변이가 이루어진 존재로 실험의 희생물이지만 인간을 능가하는 힘과 자가치유 능력을 갖췄다. 

‘신스’는 뛰어나지는 않은 보통의 지능을 가진 로봇으로, 간단한 지령을 처리할 수 있으며 신스 연구 기술의 향상으로 외관과 인격이 인간에 거의 가까워지게 됐다. ‘구울’은 영생에 가까운 생명과 방사능 피해 면역 체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외부 지역에서 절대적 우세를 보여주는 종족이다. 마지막 종족 동물은 정상이 아닌 어느 정도 변이가 진행된 존재로 인간의 동료가 되기도 하지만 벙커를 어지럽히거나 공격하기도 한다.

이와 함께 ‘폴아웃 쉘터 온라인’은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신규 가입 및 가입 인사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오는 16일부터는 게임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좋아요’ 이벤트를 진행하고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할 계획이다.

펄어비스, 펄어비스 스토어 흑정령 봉제인형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공식 온라인몰 ‘펄어비스 스토어’에 흑정령 인형 4종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흑정령 봉제인형은 4월 17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유저는 흑정령 3행시와 흑정령 인형 사진을 SNS에 올리고 별도 게시판에 인증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흑정령 봉제인형을 증정한다.

‘가모스 헤드 스태츄’ 구매자에게 검은사막 ‘어린 황금용 1세대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스마일게이트 그룹, 코로나19 재난 극복 동참 위해 임직원 대상 긴급재난지원금 지급

스마일게이트 그룹(이하 스마일게이트)이 코로나19로부터 직원들의 안전과 건강을 도모하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기 위해, 그룹 임직원을 대상으로 30만원의 긴급재난지원금을 이달 중 지급할 계획이라고 10일 밝혔다.

이번 긴급재난지원금은 기존의 복리 후생 차원에서 지급되던 복지 포인트에 추가로 지급되는 20만원의 복지 포인트와 성남시 지역 상품권(성남사랑상품권) 10만원으로 구성돼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임직원들과 가족의 건강 관리를 독려 하기 위해 20만원의 추가 복지 포인트를 지급하기로 했다. 

그랑사가, 캐릭터 티저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

엔픽셀(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자사가 개발중인 ‘그랑사가’ 캐릭터들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는 그간 각각 공개됐던 캐릭터 6명의 개성 있는 모습을 한번에 감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엔픽셀은 공식 SNS에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추첨으로 상품을 선물할 계획이다.

컴투스, 서머너즈 워 6주년 시네마틱 영상 공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출시 6주년을 앞두고 대규모 이벤트 시작을 알리는 시네마틱 영상을 10일 전 세계에 공개했다.

컴투스는 오는 17일인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의 출시 6주년을 기념해 풀 시네마틱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하고 신비의 소환서를 지급하는 100번의 소환 대규모 이벤트를 예고했다.

이번 시네마틱 영상은 ‘서머너즈 워’ 속 ‘이계의 틈’의 거대 레이드 보스와의 전투 장면을 담았다. 

컴투스는 특히 지난 3일과 7일 두 차례에 걸쳐, 숫자 ‘6’과 ‘100’에 관련된 ‘출시 6주년’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게임 및 글로벌 커뮤니티에 공개했다. 

신 천상비, ‘낙양성에 봄이 왔나봄’ 이벤트 진행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대표 김인권)가 서비스하는 ‘신 천상비’가 2020년 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낙양성에 봄이 왔나봄’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23일까지 낙양성주 NPC와 대화를 통해 진행된다. 먼저, 이벤트 지역으로 이동하여 ‘음양신목’ 몬스터를 사냥 후 획득한 ‘음양신목가지’를 낙양성주에게 반납하면 수련에 도움을 주는 ‘벚꽃나무가지’ 무기를 포함한 ‘眞천상오행구’, ‘유물상승권’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게임 내 수련장 및 자준경 사냥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씨앗주머니’ 2종을 모아 낙양성주에게 가면 캐릭터의 잠재 능력치를 증가시켜주는 ‘귀갑부’, ‘천계상승부’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고, 씨앗 상점에서 흑혈공부, 장인의 결정함 등 아이템이 포함된 ‘씨앗박스’를 구매할 수 있다.

컴프야2020, 생일 맞이 선물 지급 이벤트 실시

컴투스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컴투스프로야구2020’(이하 컴프야2020)의 3D 버전 출시 5주년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컴프야2020’의 생일을 맞아 준비한 이번 이벤트로 오는 30일까지 게임도 즐기고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구단 선택 플래티넘팩’, ‘중급 등급 상승권’, ‘럭키박스’ 등 총 5종의 게임 아이템 및 재화를 선물로 제공하는 ‘컴프야 생일 패키지’이벤트가 진행된다. 특히, 패키지 구성에 있는 ‘구단 선택 플래티넘팩’은 유저가 원하는 구단의 최고 등급 선수카드를 선택해 획득할 수 있는 선수카드다.

이와 더불어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공식카페 유저들을 대상으로 ‘컴프야 덕후 빙고 테스트’를 진행한다. ‘나는 컴프야를 1년 이상 플레이 했다’, 나는 리그 모드 우승을 100회 이상 해봤다’ 등 질문들로 구성된 빙고 이벤트를 통해 특별한 재미와 함께 보상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컴프야2020’은 오는 12일까지 시즌 전망을 예측하는 공식카페 유저 설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들은 정규 리그 우승팀과 홈런왕, 다승왕 등 설문에 답하면 되며, 설문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고급 코치팩 등 보상이 제공된다.

블리자드, 스타 다큐멘터리 시즌5, ‘질럿의 용맹함’ 편 공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이야기를 재미있게 구성한 영상 시리즈인 스타 다큐멘터리의 최신작 ‘질럿의 용맹함’이 스타크래프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지난 ‘저글링 길들이기’ 편에 이은 시즌5의 후속편으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팬들 사이에서 외모와 독특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타크래프트: 카툰의 캐릭터들로 구성됐다.

‘질럿의 용맹함’은 프로토스의 기본 유닛인 질럿의 특성에 대해 소개한다. 질럿의 단단함과 특유의 공격 모션, 나아가 프로토스 문명 구조에서 질럿의 위치와 프로토스 전략들을 연출로 녹여 영상으로 표현했다. 

그랜드체이스, 신규 SS 영웅 ‘명화린’ 업데이트 사전예약 진행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0일, 코그(대표 이종원)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그랜드체이스’의 신규 영웅 ‘명화린’의 등장을 예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19일까지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21일 업데이트 시, 신규 SS 영웅 ‘명화린’을 지급한다. 새롭게 등장하는 '명화린'은 '난신', '망량', '염라' 등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는 소환수를 다룬다. 

이와 함께 14일부터 4주 간 ‘폭풍 성장’ 이벤트를 진행해, ‘특별 성장 이벤트’ 미션을 완료하는 유저에게 최대 3개의 SS 6각성 120레벨 영웅 캐릭터를 제공한다. 또, 반항아를 콘셉트로 하는 신규 ‘레이&지크하트 교복 아바타’ 업데이트 등을 예고했다. 
 

레이븐, 5주년 기념 친구초대 이벤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레이븐’(개발사 넷마블몬스터)에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해 친구 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친구 초대 이벤트는 오는 5월 14일까지 진행되며 게임 내 친구 초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생성된 ‘초대 코드’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유저와 복귀 유저는 친구의 초대코드를 입력 시 게임 내 재화인 크리스탈 3000개를 획득할 수 있으며 초대 인원수에 따라 초대 코드를 생성한 유저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초대코드로 보상을 함께 획득할 수 있다. 유저의 친구코드를 통해 들어온 친구가 일일 업적 달성 시 유저도 동일한 보상을 함께 얻을 수 있으며 유저는 업적 달성 시 획득 가능한 포인트를 활용해 레이븐 망토, 레이븐 성장카드, 토파즈 등의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유저의 친구코드를 입력하고 업적달성에 참여한 친구 역시 같은 보상을 함께 받는다.

전체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누적 달성 마일리지 이벤트도 열린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들이 달성한 누적 마일리지에 따라 특별 보너스 보상도 지급될 예정이다.

오버워치, ‘에코의 난’ 포스터 2종 공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버워치 성우가 참여한 단편 사극 드라마 ‘에코의 난’ 포스터를 최초로 공개하고, 11일 오전 9시 오버워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트레일러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트레일러에서는 오는 15일 출시 예정인 신규 영웅 ‘에코’의 등장으로 오버워치 영웅별 심리상태의 변화를 명대사와 전통 사극의 함축적 톤으로 담아냈다. 

오버워치는 내일 오전 9시 트레일러 공개에 이어, 에코가 출시되는 15일 오전 9시에 본편 드리마 1편을 그리고 18일 같은 시간에 최종편을 선보일 계획이다.

영상은 용인 대장금파크에서 촬영됐다. 둠피스트 ‘안장혁’, 윈스턴 ‘임채헌’, 루시우 ‘이호산’, 라인하르트 ‘권혁수’, 젠야타 ‘안효민’, 솜브라 ‘김연우’, 파라 ‘조현정’, 겐지 성우 ‘김혜성’ 등 성우들이 이번 영상을 위해 한 자리에 모였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