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8.19 금 18:58
상단여백
HOME 업데이트&출시
드래곤 블레이즈, 신규 ‘퍼스트임팩트’ 동료 2종 업데이트
송진원 기자 | 승인 2020.04.13 16:13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드래곤 블레이즈’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이번 업데이트에 퍼스트임팩트 등급의 동료 ‘라스’와 ‘제르엘 조르딕’을 새롭게 선보인다. ‘분노의 사도’라는 별칭을 갖고 있는 ‘라스’는 딜러 포지션으로 적 1인을 공격하고 적이 받는 물리 피해를 증가시키는 스킬을 가지고 있다. 제르엘은 버퍼 포지션으로 적 1인을 공격하고 상대에게 디버프를 걸어 마법 피해를 증가시키며, 주변의 적들에게 스플래시 피해를 주는 능력을 지녔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14일부터 이달 28일까지는 ‘호감도 인사하기 포인트 2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호감도’ 메뉴에서 원하는 동료에게 ‘인사하기’를 하면 기존의 두 배만큼 호감도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14일부터 21일까지는 ‘루비 저금통 포인트 2배’ 이벤트와 ‘루비 보너스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루비 저금통 포인트 2배 이벤트’를 통해 루비를 빠르게 적립할 수 있으며, ‘루비 보너스 지급’ 이벤트로 루비를 추가적으로 얻을 수 있다. 

또한 16일까지 진행되는 ‘송크란 기념 접속 보상’을 통해 SS등급 ‘엘가이아 무기 소환권’ 1개를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14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는 로그인 이벤트를 통해 ‘초월의 정수’,‘인피니티 카드 뽑기권’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송진원 기자  sjw@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진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