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프야2020, 신규 홍보 영상 공개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컴투스프로야구2020’(이하 컴프야2020)의 공식 모델인 이종범과 이정후 부자가 출연한 신규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이종범과 이정후는 지난 2월 컴프야2020의 올 시즌 공식 모델로 선정돼, 게임 타이틀 이미지 및 각종 영상 등 홍보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영상은 ‘우리들의 야구는 이제 시작이다’라는 컨셉으로, 이종범과 이정후 부자가 출연해 인식의 틀을 깨고 넘어 새롭게 도전하는 이미지를 담았다.

컴프야2020은 이번 신규 홍보 영상 공개를 기념해 오는 개막전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이정후 플래티넘 카드’를 100%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섀도우아레나, ‘초보자 가이드’ 영상 공개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섀도우아레나 ‘초보자 가이드’ 영상을 공개했다.

섀도우 아레나의 ‘초보자 가이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새롭게 시작하는 이용자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기본 조작법, 기술 사용 방법, 아이템 사용 방법, 게임 진행 방식을 소개하는 영상이다. 

유저는 20일까지 진행되는 섀도우 아레나 글로벌 파이널 베타에서 ‘AI 연습전’, ‘비경쟁전 모드’ 등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섀도우 아레나는 올해 상반기 중 출시될 예정이다.

서머너즈 워, 6주년 코스프레 콘테스트 개최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출시 6주년을 기념해 전 세계 유저를 대상으로 저비용 코스프레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콘테스트는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활용해 몬스터, 조형물 등 ‘서머너즈 워’ 속 콘텐츠를 구현하는 저비용 온라인 코스프레 이벤트이다. 높은 예산으로 제작되는 코스프레가 아닌, 실생활 어디서나 볼 수 있는 저렴한 소품으로 평소 즐기던 게임 속 콘텐츠를 표현해, 아이디어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오는 5월 7일까지 원하는 콘텐츠를 자신만의 방식으로 표현하고 제작 모습을 4컷의 이미지에 담아 작품 완성 과정을 자신의 SNS에 공개한 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완료하면, 콘테스트에 응모 가능하다.

볼링스타 스트라이크, 해외 3개국 소프트론칭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은 노리온 소프트와 공동개발한 신작 모바일 스포츠 게임 ‘볼링스타 스트라이크’를 3개국에 소프트론칭했다. 

이번 소프트론칭은 스웨덴, 싱가포르, 인도 등 3개 국가의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진행되며, 해당 국가 이용자들의 의견을 취합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일 계획이다.

‘볼링스타 스트라이크’는 2018년 출시 후 글로벌 3천만 다운로드 및 70% 이상 해외 매출 비중을 기록하고 있는 모바일 스포츠 게임 ‘복싱스타’의 후속작이다.

응모된 작품 중 시청자의 반응이 가장 좋은 작품, 최저 비용으로 웃음을 준 우수한 작품, 몬스터가 아닌 콘텐츠를 표현한 재미있는 작품, 가장 많은 작품을 응모한 유저 등 각 항목별 작품들을 선별해 아이폰11 프로, 아이패드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 게임 아이템 등 경품을 선물로 지급한다.

조이시티, ‘프리스타일1, 2’ 공식 크리에이터 1기 모집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프리스타일 1,2’의 공식 크리에이터 1기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프리스타일1,2'의 공식 크리에이터 'FLEX CREW'는 영상 제작을 통해 해당 게임을 개성 있게 표현하고 알리는 역할을 맡게 되며, 이번 1기를 시작으로 향후 ‘FLEX CREW’의 모집 및 활동이 지속적으로 전개될 예정이다.

개인 유튜브 채널 기반의 크리에이터 활동을 원한다면 누구나 ‘FLEX CREW’에 지원 가능하며, 오는 5월 14일까지 각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에 안내된 지원 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서를 접수할 수 있다.

선발된 1기 크리에이터들은 5월 18일부터 6월 30일까지 창작 미션 활동을 수행하게 되며, 미션을 완수한 크루 전원은 나이키와 애플이 콜라보한 ‘애플워치’ 뿐만 아니라 크리에이터 전용 스페셜 캐릭터를 포함한 인게임 리워드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