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터스아레나, 2차 비공개테스트 실시

멘티스코(대표 윤정현)는 자사가 개발하고 있는 '헌터스 아레나: 레전드(이하 헌터스 아레나)의 두 번째 글로벌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비공개테스트)를 22일 시작한다.

'헌터스 아레나'의 2차 비공개테스트는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14시부터 23시 59분까지 진행된다. 1차 모집 인원의 2배수가 넘는 신청자를 기록한 2차 비공개테스트는 유럽과 아메리카, 아시아 3개 대륙에서 서버가 운영된다. 테스트에 참여하는 유저는 배틀로얄 룰 안에서 던전, 레이드 등 RPG식 콘텐츠와 MOBA식 성장을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비공개테스트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테스트에 참여해 특정 퀘스트를 완료하면, 정식 출시 후에도 사용할 수 있는 스킨(의상)과 CPU, 그래픽카드, 해피머니 상품권 등의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시즌13 시작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실시간 대전 콘텐츠 ‘월드 아레나’의 열 세 번째 시즌을 시작하고, 새 시즌 최강자를 가린다.

‘월드 아레나’는 매년 세계 전역에서 개최되고 있는 ‘서머너즈 워 글로벌 e스포츠 대회 기반인 유저간 실시간 대전 콘텐츠로, 약 3개월 단위의 시즌제로 전개된다. 매 시즌 게임 내 ‘월드 아레나’를 통해 전 세계 유저들의 치열한 대전이 펼쳐지며, 이를 통해 각 시즌 레전드 유저를 가린다.

이번 ‘월드 아레나’ 시즌13은 이달 초 종료된 시즌12의 최종 성적과 함께,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20(SWC 2020)’의 선수 선발의 기준이 된다. 추후 대회 참가 신청자 중 해당 시즌 성적을 기준으로 상위권에 오른 유저를 선수로 선발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시즌13에 참가한 유저에게는 성적에 따라 이번 시즌에서만 받을 수 있는 한정 보상이 지급된다. 각 최종 등급에 따라 불멸의 파괴자 요정왕 형상변환을 비롯해 몬스터를 꾸며주는 형상 아이템 등이 제공된다. 시즌 종료 후 최상위권 간의 대결인 레전드 토너먼트를 통해 최종 우승한 레전드 등급 1인에게는 아레나의 전설 조각상이 부상으로 지급된다.

검은사막, ‘아르샤의 창’ PvP 이벤트 대회 개최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 성장 특화 시즌 서버에 ‘아르샤의 창’ 이벤트 대회를 열고 22일부터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

검은사막 유저는 시즌 서버에서 생성한 캐릭터(60레벨 이상)를 활용해 ‘아르샤의 창’ PVP 대회에 참가할 수 있다. 2인 1팀을 구성해 5월 13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 신청이 가능하다.

‘아르샤의 창’ 대회 예선은 5월 16일과 17일, 2일간 진행한다. 한 경기에 최대 3팀이 전투를 벌여 최종 생존한 16개 팀을 선발한다. 본선에 진출한 16개 팀은 5월 23일, 3판 2선승제 토너먼트를 거쳐 최종 우승팀을 가린다. 

본선 경기는 검은사막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할 예정이며, 대회 입상자에게 각종 보상 혜택을 제공한다. 각 순위에 따라 아르샤의 창 상급/중급 보상 상자, 아르샤의 창 보상 상자, 아이템 획득 증가 주문서, 블랙 스톤 등을 지급한다.

리니지2M, ‘크로니클 II. 베오라의 유적’ 업데이트 예고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29일 ‘리니지2M’에 ‘크로니클 II. 베오라의 유적’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엔씨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리니지2M의 첫번째 월드 서버 던전 ‘베오라의 유적’을 공개한다. 월드 서버 던전은 여러 서버의 유저들이 하나의 전장에서 만나 경쟁하는 콘텐츠다.

엔씨소프트는 29일까지 리니지2M 공식 커뮤니티에서 ‘베오라의 예언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오라의 유적’에 관련된 질문의 답을 댓글로 작성하는 이벤트다. 모든 참여자에게 게임 아이템 ‘생명의 돌’을 제공하고, 우수 댓글 작성자에게 ‘구글 기프트 카드’를 추가로 선물한다.

‘복원된 전리품 상자를 찾아라’, ‘축복의 시간’ 이벤트도 이달 29일까지 열린다. 유저는 게임 내 ‘파괴된 성채’ 던전에서 ‘복원중인 전리품 상자’와 ‘복원된 전리품 상자’를 모을 수 있다. 상자에는 ‘명예의 훈장’, ‘신탁의 증표’, ‘아데나’ 등이 들어있다.

‘축복의 시간’은 출석 이벤트다. 유저는 게임 내 데일리 메뉴에서 정령탄과 각종 던전 시간 충전석을 하루에 한 번씩 획득할 수 있다.

프리스타일, 가정의 달 맞이 이벤트 진행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프리스타일’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레인보우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경험치와 포인트, 명성 점수를 모두 100% 지급하는 등 5월 6일까지 요일 별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며, 매일 한 경기만 플레이해도 각 요일마다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황금 금고를 지켜라’ 이벤트에서는 5일 연속 접속 후 경기 1회 플레이 시 ‘지킴 선물’을 제공하며, 5일 동안 매일 한 경기씩 진행할 경우 ‘매일 선물’을 별도로 증정한다. 특히, 해당 선물에는 ‘완전한 강화 상자 열쇠’ 외에도 ‘VIP+’, ‘스페셜 팀 포텐카드(ALL/A)’ 등이 포함됐다.

여기에 신규 변신 캐릭터 ‘라이덴’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열린다. 오는 4월 27일부터 5월 13일까지 이벤트를 통해 한정 출시되는 ‘라이덴’은 번개의 힘을 갖춘 귀왕 콘셉트의 캐릭터이다.

‘라이덴’ 생성 시 총 6개의 선택 모션 중 두 가지를 강화시킬 수 있으며, ‘선택 능력치 +6(단일 능력치 최대 +4)’도 적용된다. 이와 더불어 경기 시작 3분 후부터 캐릭터 변신을 통해 모션 이펙트 추가와 외형 변경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조이시티는 모든 유저의 정착을 지원하는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의 슬기로운 프리생활’에서는 5월 중 접속하는 신규, 복귀, 기존 유저 모두에게 5만원 상당의 패키지를 선물하며, 5월 내 7일 동안 누적 접속하거나 14일 연속 출석 체크를 완료하면 ‘완전한 강화 상자 열쇠’ 20개, ‘스페셜 팀 포텐카드(ALL/A)’ 3장 등을 지급한다.

블리자드, 하스스톤 공식 유튜브 돌잔치 이벤트 실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하스스톤의 영상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는 우리나라 하스스톤 공식 유튜브 채널의 첫 돌을 기념해, 구독자들에게 카드 팩을 선사하는 하스스톤 유튜브 돌잔치 퀴즈 이벤트를 시작한다. 

22일부터 5월 21일까지 한 달 동안, 웹 또는 모바일 어디서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고 하스스톤 공식 유튜브 채널을 구독 신청하는 팬들에게는 하스스톤 용의 강림 카드 팩 1개씩을 증정한다.

작년 4월 첫 선을 보인 우리나라 하스스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각 확장팩의 시네매틱과 난롯가 이야기 영상과 패치 노트 영상, 이벤트 영상에 이르기까지 하스스톤에 대한 영상 콘텐츠를 한 곳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채널 개설 1주년 및 새 정규력 불사조의 해시작과 새 확장팩 황폐한 아웃랜드 적용에 맞춰, 하스스톤 유튜브 채널에서는 다음과 같은 풍성한 영상 콘텐츠들이 연이어 새로 공개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