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베어베어스 더퍼즐, '라카투의 구애’ 이벤트 진행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가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에서 봄 시즌을 맞이해 '라카투의 구애 프로젝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5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곰 삼형제가 '라카투'라는 새의 짝을 찾아주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유저들은 퍼즐을 클리어하고 '깃털'을 수집해 봄 시즌 한정판 장식품들을 구입해 '숲속 파티장'을 꾸밀 수 있다. '라카투의 구애 프로젝트'는 원작 '위 베어 베어스' 애니메이션 시즌4의 23화 '윙맨'을 콘셉트로 제작했다. 

또한 '숲속 파티장'의 꾸미기를 완성하면 최종 보상으로 특별한 액자를 받을 수 있다. 액자는 '라카투의 구애 프로젝트' 이벤트를 진행하며 꾸민 파티장의 사진을 보관할 수 있다. 

뮤 아크엔젤, 비공개테스트 당첨자 발표

웹젠(대표 김태영)이 ‘뮤 아크엔젤’의 비공개테스트 당첨 결과를 발표한다.

웹젠은 23일 오후 3시부터 ‘뮤 아크엔젤’의 공식 모집 사이트를 통해 4월 말 진행될 비공개테스트의 참가신청 결과를 안내한다. 참가신청 시 인증했던 연락처를 입력하면 당첨 여부를 개별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웹젠은 이번 비공개테스트의 참가 인원을 기존 5천 명에서 1만 명으로 확대해 진행한다. 지난 4월 7일부터 2주 동안 진행된 회원 모집에 유저가 몰리면서 보다 많은 참가자를 대상으로 테스트를 진행하기 위해 선발 인원을 늘렸다.

테스트 진행 일정과 게임 설치 방법 등 테스트 참여에 필요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에 별도 공지될 예정이다.

블레이드앤소울, 라이브 월드 ‘하늘공원에서 어트랙션!’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이 라이브 월드에서 ‘하늘공원에서 어트랙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씨(NC)는 이벤트 던전 ‘요란법석 하늘공원’을 선보였다. 유저가 이벤트 던전에서 일일 퀘스트를 완료하면 ‘하늘공원 기념품 6개’ 등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소울 멤버십 유저는 ‘하늘공원 기념품 5개’를 추가로 얻는다. 이벤트 던전은 ‘재룡림의 녹명촌’이나 ‘통합던전’에서 입장할 수 있다.

획득한 ‘하늘공원 기념품’은 게임 내 상점 ‘비룡공상’에서 신규 의상 세트 ‘청명’, ‘청명 모자’, ‘청명 마스크’, ‘빛나는 보석망치’ 등 성장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비룡공상에서 교환 가능한 아이템 중 하나인 ‘하늘공원 깜짝상자’를 열면 ‘적심린 파편’, ‘사화강’, ‘황귀린’ 등 아이템 1종을 받을 수 있다.

블소는 프론티어 월드의 업데이트 콘텐츠를 예고했다. 유저는 신규 직업 ‘린검사’와 신규 필드 ‘거신의 심장’을 5월 13일 프론티어 월드에서 만날 수 있다.

신규 직업 ‘린검사’는 빠른 이동 속도를 이용한 육탄전에 강한 직업이다. PvP 전투에서 활용도가 높다. 신규 필드 ‘거신의 심장’은 최상위 시간제 필드 콘텐츠로 성장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에오스, 네이버 채널링 오픈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신현근)는 자사가 개발한 에오스의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가 23일 오픈된다고 밝혔다.

에오스는 기존 퍼블리싱 서비스 계약이 종료됨에 따라, 블루포션게임즈가 이를 이관 받아 지난 3월 19일에 직접서비스를 시작하였으며, 이와 함께 에오스 : 더 블루 업데이트를 진행한 바 있다.

이번에 오픈되는 에오스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 역시 직접서비스를 통해 진행되며, 기존 네이버 게임 캐릭터 및 게임 데이터, 재화 등을 그대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지난 3월 31일부터 서비스 이관 신청이 진행되어 왔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글로벌 사전등록 300만 달성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의 사전등록 참가자가 300만 명을 달성했다고 23일 밝혔다.

넥슨은 4월 16일부터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글로벌 사전등록을 시작했다. 참가자 수는 하루 만에 100만 명을 기록했으며 4일차 200만 명, 일주일 만에 300만 명을 넘어섰다.

넥슨은 게임 출시 전까지 공식 사이트의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에게 ‘스켈레톤 카트’와 ‘홈런왕 다오 캐릭터’, ‘에너지 크리스탈 5,000개’, ‘3,000 K코인’ 등 보상을 모두 지급한다.

R2, 상반기 이벤트 ‘R2WARD FESTIVAL 2020 시작

웹젠의 ‘R2’에서 ‘R2WARD FESTIVAL 2020’을 진행하며 캐릭터 성장의 기회를 제공한다.

웹젠은 23일 ‘R2’의 정기 점거검을 진행하고 5월 7일까지 진행되는 ‘R2WARD FESTIVAL 2020’을 시작한다.

먼저, ‘R2’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시간 누적에 따른 보상으로 획득한 ‘R2 이벤트 증표’를 수집하여 응모하면 캐릭터의 레벨을 올릴 수 있는 ‘캐릭터 레벨 점핑’을 준비했다. ‘캐릭터 레벨 점핑’은 ‘R2WARD FESTIVAL 2020’ 기간에만 만날 수 있으며 특화 서버 기준 최대 Lv 4까지 캐릭터를 성장시킬 기회를 제공한다.

기존의 아이템 강화 실패로 파괴된 무기를 복구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계정당 1회에 한해 강화로 파괴된 무기 가운데 가장 레벨이 높은 무기 1개를 복구할 수 있다.

여기에 웹젠은 리부트 서버 전용인 ‘유피테르/바알베크’ 던전의 보상을 상향하는 이벤트를 진행하여 회원들의 빠른 캐릭터 육성을 돕는다. 해당 던전에서는 네임드 몬스터를 처치하거나 퀘스트 아이템 획득 시 +1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웹젠은 ‘R2’의 ‘아벨루스’ 서버와 ‘클레어’서버를 통합하여 ‘New 아벨루스’ 서버(이하 ‘아벨루스’ 서버)를 공개하고, 이를 기념한 공성/스팟전과 플레이 타임 증가 등의 이벤트도 선보인다.

‘R2’의 특화 서버는 게임 이용 잔여 시간이 존재하여 일주일 최대 70시간만 플레이가 가능하다. 그러나 웹젠은 ‘아벨루스’ 특화 서버 공개를 기념해 플레이 가능 시간을 80시간까지 확장했다.

한편, 웹젠은 ‘R2WARD FESTIVAL 2020‘를 기념해 ‘레아 서버’의 최고 레벨을 상향하고, 변신 스킬 강화에 필요한 영혼석을 최대 4개까지 획득할 수 있도록 변경해 회원들이 기존보다 더욱 강력한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외에도 ‘R2’ 접속 시간에 따라 누적된 포인트로 경품 참여가 가능한 ‘포인트 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포인트 존’ 상품으로는 3만 이벤트 캐시와 서번트 피규어 단품 1개가 포함된 ‘VIP 패키지’가 준비되어 있다.

메이플스토리, 17주년 기념 ‘호텔 메이플’ 이벤트 실시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메이플스토리’에서 17주년 맞이 특별 이벤트 ‘호텔 메이플’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호텔 메이플’ 이벤트에 참가하는 유저에게는 자동으로 VIP 멤버십 회원 자격이 부여된다. 6월 10일까지 다양한 미션을 수행해 ‘17주년 코인’을 모아 ‘멤버십 포인트’를 구매하면 ‘VIP 멤버십 등급’을 높일 수 있다.

‘VIP 멤버십 등급’은 총 4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각 등급에 도달할 때 마다 ‘경험의 코어 젬스톤’, ‘선택 아케인심볼 교환권 100개’, ‘태풍성장의 비약’을 획득할 수 있고, ‘호텔 메이플’ 샵에서 구매 가능한 물품이 늘어나는 등 다채로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6월 14일까지 오픈하는 ‘호텔 메이플 샵’에서는 ‘카르마 스타포스 15성 강화권’, ‘어드벤처 딥다크 크리티컬 링’, ‘영원한 환생의 불꽃 5개 패키지’ 등 아이템을 판매한다. 또, 140레벨 이상 200레벨 미만 캐릭터에 한해 ‘17주년 코인’ 100개를 지불하고 ‘메이플 인피니티 풀’에 입장하면 최대 10레벨 상승 효과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