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4.1 수 17:12
상단여백
HOME 인사이트 최신뉴스
히어로즈, 배신자의 왕 ‘아눕아락’ 캐릭터 집중 소개
정나래 기자 | 승인 2014.10.02 17:47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m)는 현재 개발 중인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 이하 <히어로즈>)>의 등장 영웅을 상세히 소개하는 ‘영웅 집중 조명’ 코너를 통해 워크래프트(Warcraft®) 시리즈에서 리치 왕의 수하였던 배신자 왕 ‘아눕아락(Anub'arak)’을 소개했다.

[새 창에서 영상보기]

지난 8월 독일에서 열린 게임스컴 2014(gamescom 2014)에서 소개된 바 있는 아눕아락은, 곧 <히어로즈> 테크니컬 알파에 등장하여 강제로 적과 교전하고 전투를 개시하는 데 탁월한 전사(Warrior) 영웅으로 본격적으로 전장에 합류할 예정이다.

<워크래프트 III: 프로즌 쓰론(Warcraft® III: The Frozen Throne™)>에서 처음 등장한 아눕아락은 리치 왕 군대와 대적한 거미 전쟁에서 죽음을 맞이했던 네루비안의 왕이었다.

하지만 리치 왕에 의해 불사의 존재로 되살아나 언데드를 이끄는 지하군주로 타락하여 리치 왕의 의지에 거스르는 모든 것을 파괴하고 심지어 자신을 따랐던 네루비안의 동족 살해도 불사하게 되어 ‘배신자 왕’이라는 호칭을 얻게 된다.

아서스가 무사히 얼음왕관에 도달하여 리치 왕이 될 수 있도록 아졸네룹의 위험한 통로의 각종 함정과 지하의 잊혀진 고대 존재들과 싸우며 활약했던 아눕아락은 이제 시공의 폭풍에서 아서스의 지배에서 벗어나, 다시 한 번 강력한 네루비안의 거미군주로서 적과 맞서 싸우며 자신의 팀을 위한 파괴의 무기가 되어 힘을 발휘하게 된다.

<히어로즈>에서 아눕아락은 육중한 몸집과 단단한 갑피를 지닌 거미 군주로서 땅 속에 잠복해 있다가 지상의 적들에게 예상치 못한 순간에 공격하는 ‘잠복 돌진’의 기동력 있는 기술을 보유한 근접 전사로 등장한다.

끈끈한 거미줄을 내뿜는 아눕아락은 자신의 궁극기인 ‘거미줄 고치’를 활용하여 상대 영웅의 중요한 궁극기를 효과적으로 방해할 수 있다.

‘영웅 집중 조명: 아눕아락’ 편에서는 워크래프트 세계관 속 네루비안의 배신자 왕으로 리치 왕을 위해 활약한 아눕아락의 배경 이야기와 육중한 몸집으로 적에게 무섭게 돌진하는 전투 영상, 전장에서 유용한 도움말 및 다양한 스킨 등을 소개하고 있으며, 이와 함께 놀라운 재능이 담긴 팬 아트도 해당 블로그 포스팅 (http://kr.battle.net/heroes/ko/blog/16071432/)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블리자드는 현재까지 공개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영웅들은 물론 향후 지속적으로 추가될 영웅들까지 공식 홈페이지 내 영웅 페이지(http://www.heroesofthestorm.com/ko-kr/heroes)와 ‘영웅 집중 조명’ 시리즈를 통해 자세히 소개하는 순서를 진행하고 있다.

수주 내로 국내 테크니컬 알파 테스트의 시작을 앞두고 있는 <히어로즈>는 공식 홈페이지(www.heroesofthestorm.com)를 통해 테크니컬 알파 및 추후 베타에 참여할 플레이어들의 신청을 받고 있다.

20141002103956_4288.jpg

20141002103959_3769.jpg

정나래 기자  lemoni1202@naver.com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나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