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펄어비스 스토어 흑정령 할인 이벤트' 실시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공식 온라인몰 '펄어비스 스토어' 흑정령 할인 이벤트를 5일까지 진행한다.

'5월 가정의 달 기념 흑정령 할인 이벤트'를 통해 유저는 '흑정령 LED 무드등 + 봉제 인형 + 스트레스 볼'로 구성되어 기존 70,700 상품을 55,000에 혜택(23%)으로 구입할 수 있다.

봉제 인형은 큰입, 작은입, 벌린입, 콧수염, 스크레스 볼은 벌린입, 하트눈 중 하나만 선택할 수 있다.

펄어비스 스토어는 신규 굿즈를 지속해서 늘려갈 계획이며, 게임과 연계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넥슨, 5월 가정의 달맞이 기념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자사 인기 온라인게임 10종과 모바일게임 5종에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는 6일까지 ‘나의 어른이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NPC ‘골드리치 주니어’가 어린시절 먹고 싶어했던 음식을 찾는 미션을 달성하면 이벤트 보상으로 ‘17주년 코인 300개 교환권 1개’와 ‘어른이의 쇼핑 라이딩(영구) 교환권’을 제공한다.

‘마비노기’는 7일까지 특정 기간별로 전투 경험치, 스킬 수련치, AP 등을 최대 3배까지 제공한다. 또, ‘어서와 5월에 이런 연휴는 처음이지’ 이벤트를 통해 6일까지 ‘돌아온 기분이 드는 밀레시안 타이틀’, ‘환생물약(이벤트)’을, 5월 1일부터 3일까지 ‘정제된 섀도우 크리스탈(이벤트)’, ‘종합 스킬 수련 포션(1시간)’ 등을, 4일부터 6일까지는 ‘정제된 섀도우 크리스탈(이벤트)’, ‘벨테인 미션 엘리트 통행증 선택박스’ 등을 각각 지급한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은 14일까지 좀비Z, 좀비히어로 모드, 그리고 어린이날 테마 ‘더스트 맵’을 플레이하고 ‘카스랜드 보급상자’를 획득하면 누적한 개수에 따라 초월 해독기, 유니크 해독기, 레어 해독기 등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메이플스토리2’는 24일까지 10레벨 이상 유저를 대상으로 ‘가정의 달 핫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4일부터 1주일씩 ‘가족 사랑 주간’, ‘스승의 은혜 주간’, ‘따뜻한 M2 주간’을 나눠 각 기간에 해당하는 경험치 증가 및 재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5일 어린이날, 8일 어버이날, 15일 스승의날과 매주 주말에는 1시간 이상 게임에 접속하면 ‘파이어 프리즘 장비’, 경험치 2배 쿠폰 등 접속 보상을 지급한다.

‘카트라이더’는 어린이날을 맞아 ‘카드 뒤집기’ 이벤트를 5월 13일까지 운영한다. 게임을 플레이하고 ‘키덜트 보석’을 모은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카드를 선택하면 ‘레트로이드-R’, ‘흑기사 X’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레트로이드-R’은 과거 인기를 얻었던 ‘레트로이드’를 최신 엔진 성능에 맞게 업그레이드한 카트로,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만 획득 가능하다. 한편 ‘SVIP 패스 핸드봉’을 보유한 유저는 전용 퀘스트로 더욱 많은 ‘키덜트 보석’을 얻을 수 있다.

‘천애명월도’는 17일까지 ‘햇살 따스한 5월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기본 보상 ‘귀속은량 200금’과 ‘사매 용돈 x5’를 제공하고, 지정 미션을 수행하거나 단계별 누적 접속 시간을 달성할 시 '사매 강호비서, '연재-중급' 등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스탬프’를 지급한다. 또, 5월 4일부터 6일까지 ‘천린이날 동심 퀴즈’ 이벤트를 열고 참여자 전원에게 ‘영수-나무물총(30일)’을 제공, 정답자에게는 ‘일확천금 은량상자 3개’를 추가 지급한다.

‘엘소드’는 7일까지 어린이날 기념 이벤트 ‘WELCOME TO 엘리오스 파크’를 진행한다. 유저는 적정 레벨의 던전을 플레이하여 ‘[코보] 엘리오스 파크 매직 패스 티켓’을 모아 커스텀 모션 ‘[아리엘] 엘리오스 파크! 빙글뱅글 티컵’, ‘[아리엘] 홍염의 흔적 회수권’, ‘[아리엘] 현자의 마법석’ 등 어린이날 기념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휴일에는 근성도 무제한, 경험치 2배를 제공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버블파이터’는 어린이날을 맞아 유저 간 보유 아이템을 거래할 수 있는 ‘경매나라’를 5월 6일까지 운영한다. 또 5월 13일까지 매일 3판 이상 대전에 참여하면 ‘5,000 루찌’를 선물하고, ‘과학실’ 메뉴의 분해 시스템에서 획득 가능한 ‘과학실 마일리지 박스’를 열면 최대 ‘10,000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마비노기 영웅전’는 14일까지 게임 내 일일미션 및 적정 레벨 전투를 완수하면 최대 3장의 ‘귀여운 곰돌이 쿠폰’을 각각 지급한다. 이를 모아 전용 교환상점에서 ‘리엘의 장난감 무기 선택 상자’, ‘폭신폭신 곰돌이 백팩 선택 상자’, ‘문양: 귀여운 곰돌이’, ‘타이틀: 아직도 어린이’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사이퍼즈’는 5월 7일까지 공성전 30회 플레이 시 헤어 액세서리를 획득할 수 있는 ‘선택형 얄리 상자’를 제공하고, 50회 달성 시 ‘홍당무’, ‘은갈치’, ‘학꽁치’ 등 무기 액세서리를 얻을 수 있는 ‘선택형 장바구니’를 지급한다.

‘린: 더 라이트브링어’는 5, 6, 8일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각 날짜에 해당하는 접속 보상 ‘6성 전설-고대 전용보물 소환권’, ‘4성 전설-고대 영웅 소환권’, ‘6성 전설등급 재련석 상자’ 등을 지급한다.

‘V4’는 가정의 달을 맞아 ‘카네이션 꽃을 피워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는 18일까지 카네이션 농원에 출석하거나 미션·제작 이벤트에 참여하면 희귀 동료 '쥬리', 희귀 스킬 교본 랜덤상자, 카네이션 훈장·바구니·브로치 등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카네이션 바구니에는 영웅 영혼석 선택 상자(2개)와 빛나는 영혼석 정화수가 담겨있다.

‘오버히트’는 5일부터 13일까지 ‘개나리반 꼬꼬마 던전’을 완료할 경우 ‘개나리반 이름표’를 지급하며, 이벤트 상점을 통해 ‘유그드라실’, ‘리리스’, ‘올리비아’ 등 6개 캐릭터의 어린이날 코스튬을 제공한다.

‘트라하’는 5일, 8일 게임에 접속하면 날짜 별로 ‘중형 행동력 물약(5개)’, ‘다이아(300개)’, ‘정제된 마력의 근원(50개)’, ‘왕가의 훈장(1500개)’을 각각 지급하고, 5월 11일까지 또 하나의 가족인 길드원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작성하면 참여 댓글 200건 달성 시 전체 유저에게 ‘소환수/펫 일반~신화 소환상자(200개)’를 선물한다.

‘다크어벤저 3’는 8일까지 접속한 날짜에 따라 ‘300만 골드’, ‘불멸++ 장비 선택 상자’, ‘2,000젬’ 등의 보상을 지급한다. 또, 이벤트 기간 내내 모험 콘텐츠 플레이 시 골드 50%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마구마구, 2020 프로야구 시즌 개막 이벤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마구마구’에 2020 프로야구 정규 시즌 개막을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시즌오픈 스타 룰렛 이벤트’를 통해서는 게임플레이를 통해 ‘시즌오픈 마구스타’를 획득해 최고등급인 블랙 등급 선수를 획득할 수 있는 블랙 교환권을 비롯해 성장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오는 20일까지 접속하면 유료 치어리더 카드(30일) 1개, 6레벨 부여권, 유망주 5단계 성장권 등의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

체형 아이템 이벤트도 시선을 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체형 훈련 재료 ‘레시피’ 아이템을 9이닝 게임 보상으로 획득이 가능해져 체형 시스템을 보다 쉽게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이외에도 유저들은 오는 6일까지 메인로비의 마구뉴스로 미션을 수행하는 보물찾기 이벤트에 참여해 각 미션 당 250보석을 얻을 수 있다. 지난 4주간 진행됐던 엘리트 포인트 20배 획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