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블레이즈, 시즌7 세번째 이야기 ‘깨어난 로아’ 오픈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드래곤 블레이즈’의 시즌7 세번째 이야기 ‘깨어난 로아’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우선 새로운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신규 모험지역 등의 콘텐츠들이 추가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시공의 틈 행성 노아’를 배경으로 인간과 ‘오크’, ‘놀’, ‘라미아’, ‘리자드맨’으로 이뤄진 반 인간 연합 ‘리가’의 대결을 그린 스토리가 이어진다. 

노아의 수호신이자 전사의 영령인 ‘두억시니’를 비롯해 카프카의 수호신, ‘아지다하카’ 등 자신만의 스토리와 사연을 가진 8종의 ‘로아’가 새로운 모험 파트너로 등장한다. 또한 최상위 등급인 퍼스트임팩트 영웅 2종도 새롭게 등장한다. 탱커 포지션의 영웅 ‘그람왕’은 강력한 일반 공격과 함께 자신의 투기와 체력을 증가시키는 기술을 가지고 있다. 성기사 ‘테레나스’는 일반 공격 시 적이 받는 마법 데미지를 증가시키는 등 전투 보조 역할을 담당한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국내 및 글로벌 시장 정식 출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를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시장에 12일 정식 출시했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는 글로벌 전역에서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에 돌입했다. 한국어, 영어 등 총 4개 언어를 지원한다.

정식 서비스에 앞서 진행한 글로벌 사전등록 이벤트에는 최종 500만 명이 참여했다. 이는 넥슨이 출시한 모바일게임 중 역대 최다 기록이다.

넥슨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유튜브 채널에서 장성규, 김민아가 등장하는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과감한 입담을 지닌 두 모델이 ‘드맆상담소’라는 컨셉 아래 사연자의 고민을 게임으로 해결하는 모습을 그렸다.

넥슨은 정식 서비스를 맞아 첫 이벤트 대회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슈퍼 매치’의 개최 소식을 알렸다. 31일 오후 6시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되며, 출연진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한편 31일까지 게임 내 미션을 수행하면 특별 보상 ‘작은 천사의 날개’를 지급한다. 특정 레벨, 라이선스를 달성하거나 레이싱에 참여하고 ‘하얀 날개 조각’을 모으면 해당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같은 기간 개인별 달성한 누적 드리프트 거리(80·160·240·320km)에 따라 ‘곰돌이 스키드’, ‘에너지 크리스탈 2,000개’ 등 아이템을 단계별로 선물한다. 전 서버 누적 3억km를 돌파하면 ‘달빛 잠옷’을 추가 제공한다.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 신규 대전 콘텐츠 ‘좀비 모드’ 오픈

넥슨은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에 신규 대전 콘텐츠 ‘좀비 모드’를 12일 업데이트했다.

‘좀비 모드’는 인간 진영과 좀비 진영으로 나뉘어 스릴 넘치는 추격전이 진행되는 게임 모드로, 유저 중 1명이 좀비로 바뀌면서 시작된다.

좀비로 변한 유저는 다른 상대와 접촉해 감염시킬 수 있다. 대전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이 좀비가 되면 좀비 진영이 승리하며, 대전 종료까지 좀비가 되지 않은 유저가 한 명이라도 남아있으면 인간 진영이 이긴다. 해당 모드는 ‘댕키의 실험실’ 메뉴에서 참여 가능하다.

이와 함께 신규 유저들이 게임에 적응하도록 돕는 ‘초보자 퀘스트’를 선보였다. ‘다오 리그’ 등 게임 내 리그에서 다음 게임모드를 표시하는 기능도 유저 의견을 반영해 추가했다.

넥슨은 한편 웨딩 콘셉트의 치장 아이템을 새롭게 추가했다. ‘웨딩 케피 의상’, ‘웨딩 디지니 꽃장식’ 등 드레스와 슈트로 이루어진 의상을 게임 내 상점에서 만날 수 있다.

그랜드체이스, 신규 월드 ‘엘리아 반도’ 전격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2일, 코그(대표 이종원)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그랜드체이스’에 신규 월드 8 ‘엘리아 반도’를 전격 업데이트했다.

새롭게 추가된 여덟 번째 신규 월드 ‘엘리아 반도’에서는 지난 월드 7 ‘베르메시아’에서 행방을 감춘 주요 인물 ‘데카네’가 등장하며 콘텐츠가 진행된다. 또한, 신규 ‘모험던전’ 27종과 ‘체이서 던전’ 5종이 추가되고, 영웅 레벨이 140까지 확장된다.

더불어, 12일과 오는 26일에 등장 예정인 명계 콘셉트의 신규 아바타 ‘황천의 인도자 명화린’과 ‘하얀사신 루퍼스’, 오는 19일과 6월 2일에 각각 추가될 예정인 SS급 신규 돌격형 ‘카나반’ 체이서와 수호형 ‘제로’ 체이서는 유저에게 다채로운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월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12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출석, 미션, 버닝타임’ 3종류로 구성된 ‘찬란하게 성장하는 모험가’ 이벤트로 캐릭터 성장 재료를 증정한다. 유저들은 해당 기간 내 출석과 특별 이벤트 미션을 수행하면 성장 재료 ‘찬란한 샤이니’, ‘화려한 샤이니’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주말 ‘버닝타임’에 전투를 진행하는 유저들은 환영의 미궁 2회 추가 입장, 대전 경험치 3배, 차원괴수 골드 2배, ‘모험던전’ 골드 200% 및 ‘몬스터카드 2장’을 추가로 제공받는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