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S 게임 <카오스온라인>이 오늘(2일) 할로윈데이에 앞서 영웅의 성별이 바뀌는 스페셜 의상카드를 공개하고 이벤트를 실시한다.

[새 창에서 영상보기]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스토리에는 할로윈을 맞아 호박 얼굴 잭오랜턴의 장난으로 할로윈 마법에 걸려 버린 멀머던과 나카챠가 아리따운 여성으로 변신한 모습이 공개되었다.

이번 2014 할로윈 의상카드에서는 촉수와 데스웜을 소환하던 늪지의 군주 멀머던이 마녀로 변신하여 식육식물들을 몰고 전장에 나타났다. 또한 부두술로 적들을 당황케 만들던 나카챠는 귀를 물어 뜯기고 심장에 못까지 박힌 토끼로 부두술을 부리는 귀엽지만 엽기적인 소녀로 변신했다.

카오스온라인은 매 시즌 새로운 컨셉의 의상카드를 발매했는데, 할로윈에는 캐릭터의 성별 변화를 주제로 업데이트 해왔다. 영웅의 성별 변화는 유저들이 가장 기대하는 업데이트로 자신이 좋아하는 영웅이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할지에 대해 귀추가 주목되는 업데이트이다. 작년에는 뮤턴트와 세티어, 테르시아가 여성 캐릭터화되어 뜨거운 호응을 받았었다.

할로윈 업데이트와 더불어 흥미로운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동안 다양한 방법을 통해 선물 상자를 받을 수 있으며, 획득한 선물 상자를 통해 카오스온라인 의상카드, 아트북 등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카오스온라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chaosonline.co.kr)와 넥슨포털(http://co.nexon.com), 네이버 온라인게임(http://playnet.naver.com), 엠게임(http://co.mgame.com), 다음게임(http://game.daum.net/cn/co)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