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의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이하 블소 레볼루션)이 14일, 아시아 24개국에 정식출시됐다.
  
출시 전부터 사전등록과 SNS 이벤트로 현지 유저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던 블소 레볼루션은, 출시 전날 사전 다운로드 9시간 만에 홍콩, 태국, 인도네이사 등 주요 국가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에 오르며 기대감을 입증했다.
  
넷마블 강지훈 사업본부장은 “한국과 일본에 이어 아시아 24개국 유저들에게 블소 레볼루션을 성공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아시아 유저가 원하는 콘텐츠와 재미를 선사해 의미 있는 성과를 만들어 내겠다.”고 말했다.

차이나조이, 코로나19 여파에도 강행
차이나조이가 코로나19 여파에도 불구하고 7월 31일부터 8월 3일까지 상하이 신국제엑스포센터에서 개최된다.
  
차이나조이 조직위원회는 11일, 기자회견을 열고 차이나조이 2020을 예정대로 개최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조직위는 행사 기간에 코로나19 감염 예방에 필요한 조치를 시행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방문객은 실명으로 사전등록을 해야 하며, 입장 시 신분증과 함께 건강 코드를 제시해야 한다. 또한 조직위는 방문객에게 QR코드를 부여해 잠재적 전파 여부를 확인하고 방문객 전원의 체온을 확인할 방침이다.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6월 4일부터 2차 비공개테스트
넥슨의 카트라이더: 드리프트가 6월 4일부터 10일까지 2차 비공개테스트 일정을 소화한다.
  
테스트는 더욱 원작에 가깝게 계승한 주행감과 유저 경험 최적화, 신규 콘텐츠 등의 검증이 목적이다. 그동안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개발진은 지난 테스트의 플레이 데이터와 피드백을 분석하고 카트라이더 e스포츠 선수 대상 그룹 테스트 결과를 검토하는 등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후속 개발을 이어왔다.
  
이번 테스트에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6월 8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 신작 퍼즐오디션 21일 출시 확정
한빛소프트의 신작 퍼즐오디션이 오는 21일 정식출시된다.
  
퍼즐오디션은 3매치 퍼즐에 오디션 특유의 음악과 댄스, 패션, 커뮤니티, 배틀 등을 결합한 새로운 개념의 게임이다. 다른 유저와 실시간 1대1 배틀, 50인이 함께하는 배틀로얄 등의 콘텐츠가 특징이다.
  
한빛소프트는 퍼즐오디션 정식출시 이후, 2대2, 3대3, 길드전 등 팀전 콘텐츠를 업데이트해 콘텐츠 볼륨을 확보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