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 워, 새로운 점령전 시즌제 시작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길드 간 대전 콘텐츠를 강화하는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서머너즈 워’ 점령전 시스템을 시즌제로 개편하고, 최강의 레전드 길드를 가리는 점령전 토너먼트를 통해 길드 간 대전 플레이의 새로운 보상 혜택을 제공한다.

점령전 시즌제는 3개월 단위로 운영되며 오는 18일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시즌 마지막에는 3개월 간의 시즌 성적을 기준으로 상위 랭킹 1~20위에 선정된 길드가 모여 1:1 대결을 펼치는 서머너즈 워 ‘점령전 토너먼트’도 진행된다.

또한 길드 순위에 상관 없이 1:1 점령전을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 토너먼트도 진행된다. 

그 밖에도 점령전 토너먼트 이후 시즌 마감 등급에 따라 전투 진입 시 몬스터의 화려한 등장을 돕는 ‘등장 이펙트’를 비롯해 총 4가지 등급의 ‘점령전 배경’ 등 해당 시즌에만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이 시즌 보상으로 제공된다.

세븐나이츠, 하영 신화각성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하영 신화 각성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하영은 ‘길드연합군’ 소속의 영웅으로 보다 강화된 스킬을 활용해 아군의 전투를 지원하고 적에게 더욱 강력한 대미지를 줄 수 있다. 아군 전체에게 보호막을 부여하며 전용 장비 착용시에는 모든 스킬에 회복 효과가 추가돼 아군의 전투를 보조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하영 신화각성 기념 성장 이벤트’에서는 하영을 신화 각성하거나 신화 각성 이후 +10 강화를 진행할 시 각각 2성 슬라임과 일반 만능 영혼 조각200개를 획득할 수 있다.

또 ‘모험에서 하영이 하이영’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은 신화각성 하영을 처치할 때 마다 금빛광석을 획득할 수 있게 된다. 처치 횟수에 따라 영혼조각 소환 10회 이용권 2개, 스페셜 영혼 조각 50개 선택권 등 추가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미호요, ‘붕괴3rd’ 신규 캐릭터 성휘의 기사·월백 추가

미호요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붕괴3rd’에서 신규 캐릭터 ‘성휘의 기사·월백’을 추가하고 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듀란달 S급 발키리 ‘성휘의 기사·월백’은 근접 물리형 캐릭터로 ‘회피’와 ‘방어’ 스킬을 사용하며, 오는 29일까지 확장 보급과 장비가 개방될 예정이다.

특히 방어 시간 동안 공격을 받으면, ‘방어 반격’을 발동시켜 공격을 무효화하고 반격 대미지를 입힐 수 있으며, 필살기 사용 시 ‘킹’과 ‘퀸’ 캐릭터를 소환해 함께 싸울 수 있다.

또한 오는 6월 1일까지 ‘붕괴후서’의 새로운 이야기를 경험할 수 있는 2.0 심판록 스테이지가 열리며, 유저들은 이벤트 임무를 통해 유적열쇠 300개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28일부터 봄 이벤트 ‘붕괴전기·제로’가 실시되며, 듀란달, 리타, 키아나가 이끄는 진영에 참여해 ‘성녀의 기도’ 코스튬 ‘설월의 달토끼’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오는 6월 8일 메인 스토리 16장이 추가될 예정이며, 기간 내 한정 탐색 이벤트에 참여해 4성 성흔 ‘키아나·천궁의 레인저 (상)’ 정밀 보급 카드 등을 얻을 수 있다.

에픽세븐, 길티기어 신규 콜라보 영웅 ‘엘페르트 밸런타인’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에픽세븐’이 대전 액션게임의 명작 ‘길티기어 이그저드 레브 투(이하 길티기어)’와 함께하는 콜라보 이벤트의 일환으로 신규 영웅 ‘엘페르트 밸런타인’을 업데이트 했다고 15일 밝혔다.

‘엘페르트 밸런타인’은 총을 무기로 사용하는 소녀 캐릭터다. 다른 콜라보 영웅들과 마찬가지로 원작의 감성과 스킬 연출을 에픽세븐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화염속성 사수 영웅으로 단일 적군에게 높은 데미지를 주며 강화불가 및 방어력 감소, 수면과 같은 각종 약화 효과를 발생시킬 수 있다. 또한, 아군 전체에게 치명 확률 증가 효과를 부여한다.

더불어, 현재 진행 중인 콜라보레이션 특별 서브 스토리 ‘다른 세계의 방문자들’의 3주차 이야기가 새롭게 오픈 된다. 3주차에서는 엘페르트 밸런타인과 의외의 인물이 로맨스를 펼치는 스토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히어로즈 쇼다운, 스팀 얼리 억세스 무료 출시

패스파인더에이트(대표이사 서현승)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히어로즈 쇼다운’의 얼리 억세스 버전을 스팀을 통해 무료 배포한다고 15일 밝혔다.

‘히어로즈 쇼다운’은 지난 4월 스팀에서 ‘에픽체스’라는 타이틀 명으로 비공개테스트를 실시한 바 있다. 

이번 얼리 억세스 버전에서는 신규 사용자들의 편의를 위한 튜토리얼 모드가 추가되었고 신규 룬 15종과 아이템 10종이 추가되면서 이전 비공개테스트보다 전략의 다양성을 강화했다.

아울러 비공개테스트 시 받았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매치 시간이 단축됐으며, 1성부터 3성까지의 등급 표기를 개선하는 등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모두의마블, '캐슬 파이터' 업데이트

넷마블은 '모두의마블'에 최초의 3:3 대전 맵 '캐슬파이터'를 업데이트했다고 15일 밝혔다.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캐슬파이터’는 '모두의마블' 최초로 3:3 대전이 가능한 맵으로, '캐슬파이터’만의 전용 컨트롤러와 점령지가 등장한다.

유저는 3명씩 팀을 이뤄 탑-미드-바텀 라인을 각각 맡아 상대팀과 1:1 대결을 하고, 승리하면 다른 라인으로 옮겨가 팀원과 협업하여 팀을 승리로 이끌어야 한다. 이 맵은 곳곳에 있는 점령지를 모두 점령하면 승리하며, 점령지는 순간이동을 하는 특별한 기능도 있어, 전략적으로 이용하면 유리하다.

또, ‘캐슬파이터’는 맵 디자인을 이용한 신규 스킬을 사용할 수 있어, 기존과는 색다른 플레이 방식을 즐길 수 있다. '캐슬파이터’는 팀간의 전략과 협업이 관건인 만큼, 팀랭킹전을 통해 최고의 전략을 가진 팀이 가려질 전망이다.

또,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 '성장코스'를 리뉴얼했다. 성장코스는 미션을 완료하면 보상을 받는 콘텐츠로, 리뉴얼 된 성장코스에서 유저는 캐릭터 '리뉴얼 소피', '리뉴얼 룰랑'과 8종으로 구성된 행운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는 '서바이벌 모드'에 새로운 맵을 추가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