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2일 넥슨지티㈜(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대한민국 NO.1 FPS 게임 <서든어택>에 가을 대규모 ‘파이어 인 더 폴(Fire in the Fall)’ 업데이트의 일환으로 신규 게임모드 ‘웨폰 챌린지’를 공개했다.

<embed src="https://www.youtube.com/v/8AOpaP8Nm2Y" width="720" height="432" type="application/x-shockwave-flash" bgcolor="#000000" allowscriptaccess="never" allowfullscreen="true" wmode="transparent">

[새 창에서 영상보기]


웨폰 챌린지는 게임 중 킬 횟수에 따라 플레이어의 캐릭터 레벨이 오르고, 레벨마다 주무기가 교체되는 신규 게임모드이며, 샷건, 스나이퍼건, 나이프, 권총 등 레벨 별로 다양하게 변화되는 무기에 빠르게 적응해 플레이를 이어감으로써 더욱 짜릿한 긴장감을 만끽할 수 있다.

웨폰 챌린지 업데이트를 기념해 16일까지 신규 모드를 플레이한 모든 유저에게 누적 이용시간에 따라 영구제 주무기 ‘F.Gun Blue’ 또는 아이템 믹스 재료인 ‘페인트’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페인트 보급상자’를 지급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인기 걸그룹 ‘오렌지캬라멜’의 캐릭터(나나, 레이나, 리지)도 새롭게 선보인다. 오렌지캬라멜은 최근 독특한 콘셉트의 신곡 ‘나처럼 해봐요’를 발표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번에 출시된 서든어택 캐릭터에는 대표곡 ‘까탈레나’, ‘마법소녀’ 댄스 모션 2종과 각 멤버들이 직접 녹음한 음성 멘트 효과가 적용됐다.

오는 16일까지 ‘오렌지캬라멜 퍼즐 조각’ 아이템을 모아 퍼즐을 완성한 유저 중 선착순 700명에게 ‘오렌지캬라멜 미니 콘서트 초대권’을, 이들 중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는 신규 앨범 사인 CD와 마우스패드를 증정한다.

이후 퍼즐을 완성하는 모든 유저에게 ‘오렌지캬라멜 캐릭터 카운트(5개)’를 지급하며, 같은 기간 캐릭터 사용기간을 35일 이상 만드는 유저에게는 ‘오렌지’, ‘레이나’, ‘리지’, ‘나나’, ‘마법소녀’, ‘까탈레나’ 등 유니크 칭호 6종을 모두 지급한다.

한편, 넥슨은 11월 13일까지 가을맞이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 게임 플레이를 통해 ‘근성게이지’를 채우면 지급되는 ‘단풍 코인’ 획득 개수에 따라 ‘영구제 곰돌이 수류탄’, ‘영구제 토끼 수류탄’, 마이건 주무기 등을 지급하며, 게임 접속 후 출석 체크 시 캐릭터, 주무기, 믹스아이템 재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신규 가입 유저 또는 최근 60일 이상 접속 기록이 없는 휴면 유저가 게임에 접속한 후 7일 이내 재접속할 경우 ‘자유이용 주무기(7일)’, ‘닉네임 변경권’ 등 서든어택 적응 지원 아이템을 제공하며, PC방에서 접속 시 ‘AK47 2014 Edition 청마’, ‘CM901(IS)골든우드’를, 접속 시간에 따라 ‘트렌치 캐릭터 세트’, ‘대정령 캐릭터 세트’를 추가 제공한다.

10월 3일 개천절에는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할 경우 정해진 시간마다 3만 경험치와 ‘TRG21 아쿠아’, ‘CM901 흑사’ 등 주무기와 ‘경찰 캐릭터 세트’, ‘마린걸 캐릭터 세트’ 등을 지급한다.

또한, 3일부터 5일까지 특정 시간에 게임을 플레이한 유저에게는 10만 경험치와 ‘버닝부스터 300%’, ‘블러드 권총상자’ 등을 선물하며, 게임접속 시간에 따른 핫타임 게이지를 모두 채우면 ‘최근 통합 초기화권’, ‘닉네임변경권’ 등을, PC방에서 이벤트 참여 시 ‘2014 에이핑크 카운트’, ‘대박포인트상자’ 등을 추가 지급한다.

<서든어택> 가을 업데이트 ‘Fire in the Fall’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