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의 신작 뮤 아크엔젤이 5월 27일 정식출시된다.
  
뮤 아크엔젤은 원작 뮤 온라인의 장점을 모바일 플랫폼에 이식한 MMORPG로, 주요 시스템과 콘텐츠, 캐릭터 성장 곡선, 아이템 획득 방법 등 대부분의 요소를 동일하게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뮤 시리즈 게임의 최상위 아이템인 대천사 무기를 두고 벌어지는 여정을 스핀오프 형식으로 풀어 기존 뮤 시리즈의 세계관과 차별화했다.
  
한편, 뮤 아크엔젤은 지난 5월 있었던 비공개테스트에서 공성전과 길드 경매장 등의 길드 콘텐츠와 뮤 시리즈 최초로 공개된 여성 흑마법사가 유저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던파 모바일, 중국 사전예약 4천만 돌파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 모바일)의 중국 사전예약이 4천만을 돌파했다.

지난해 12월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한 던파 모바일은 4일 만에 1천만을 기록한데 이어, 67일이 되는 날 2천만을 달성했다. 이후 3천만을 달성하기까지 사전예약 시작일로부터 106일이 소요됐으며, 지난 18일 4천만을 돌파했다.
  
던파 모바일의 중국 출시일의 정확한 출시일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으며 올해 여름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 국내 출시 일정 또한 여전히 미정이다.
  
라이엇게임즈 신작 발로란트, 6월 2일부터 정식서비스
라이엇게임즈가 개발 중인 신작 발로란트가 6월 2일부터 정식서비스를 시작한다.
  
발로란트는 5대5 대전형 방식으로 펼쳐지는 1인칭 전술 슈팅게임이다. 다양한 총기와 각 캐릭터의 고유 스킬을 활용한 전술 플레이가 강점이며, 비공개테스트 단계부터 전 세계 유저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았다.
  
현재 한국과 미국, 유럽 등에서 진행 중인 비공개테스트는 29일부터 종료되며, 그동안의 플레이 기록과 사용 중인 계정은 초기화된다. 한편, 발로란트는 정식서비스를 기념해 신규 캐릭터와 맵, 게임 모드 등의 콘텐츠를 추가할 계획이다. 

오버워치 리그, 토큰 드롭스 프로그램 재도입
오버워치 리그가 이번 주말 시작하는 아시아 및 북미 지역 토너먼트부터 토큰 드롭스 프로그램을 재도입한다.

리그 웹사이트, 모바일 및 앱으로 경기를 생중계로 시청하면 한 시간당 리그 토큰 5개를 획득할 수 있다. 이는 전년(3개) 대비 2개 증가한 보상으로, 그동안 토큰 드롭스 도입을 기다려온 유저들을 위해 한층 혜택이 강화됐다. 
  
리그 토큰은 본인의 응원팀을 상징하는 스킨으로 영웅을 꾸미거나 대서양 메르시, 태평양 루시우 등의 기념 스킨을 구매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