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7.15 수 19:31
상단여백
HOME 업데이트&출시
뮤 아크엔젤, 구글 플레이스토어 출시 및 BTS월드, 신규 챕터 업데이트 실시
송진원 기자 | 승인 2020.05.27 16:39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 수인족 트레이너 2종 업데이트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이하 겜프야 2020)’의 신규 트레이너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겜프야 2020’은 이번에 신규 트레이너인 ‘타우릭’과 ‘알버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두 캐릭터는 지난 3월 선보인 ‘플라메쉬’, ‘슈리’에 이은 새로운 수인족 트레이너이며, 슈퍼스타 등급이다. 

우익수 트레이너인 타우릭은 선수 육성 시 근력 능력치를 보너스로 얻을 수 있으며 유격수 트레이너 ‘알버트’는 선수 육성 시 ‘스킬 포인트’ 보상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트레이너들을 손쉽게 영입할 수 있도록 영입 확률 업 이벤트도 6월 9일까지 진행한다.

테일즈런너, 개발자 페스티벌 2차 ‘버그를 잡아라’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에 ‘2020 개발자 페스티벌’의 두 번째 스토리인 ‘버그를 잡아라’를 업데이트 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버그를 잡아라’는 지난 업데이트에서 등장한 신입 삐에로가 겪은 의문의 사건으로 스토리가 이어진다. 신입 삐에로로 인하여 동화나라 곳곳에 이상한 상자들이 등장하게 됐고, 런너들은 일정 확률로 ‘타이핑’ 미니게임을 완료한 뒤 상자를 보상으로 획득하면 된다.

버그를 잡아라 이벤트는 매시 불규칙한 시간에 10분간 진행된다. 유저들은 공원 화면 우측하단의 ‘버그찾기’ 버튼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미니 게임을 완료 시, ‘수정된 상자’ 라는 아이템이 주어지고, 해당 상자를 통해 개발자 페스티벌 아이템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개발자 페스티벌을 더욱 풍성하게 느낄 수 있도록 과거에 사용됐던 ‘개발자’ 맵도 대거 추가했다. ‘냐옹이의 사계절’, ‘네모 속으로’, ‘스카이폴’ 등 트레이닝 맵 6종과 하드 코어 맵 7종 등 총 13종의 맵이 선보여졌다. 유저들은 과거 개발자 맵에서 플레이 할 경우 ‘의문의 USB’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에 최대 20 레벨이었던 커플 레벨이 25까지 확장됐다. 각 레벨에 따른 커플 보석함은 커플 유지 기간에 따라 획득할 수 있는 조건이 붙어 있고, 25레벨 최종 달성 시 신규 아이템인 천상의 커플 날개와 크라운을 착용할 수 있다.

기존에 24개로 나뉘어 있던 컬렉션 등급도 9개가 새로 추가됐다. 새로 추가된 컬렉션은 ‘레볼루션’, ‘얼티밋’, ‘인피니티’ 등으로 각 등급에 도달할 경우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BTS 월드, ANOTHER STORY 시즌 2 두 번째 챕터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BTS 월드(개발사 테이크원컴퍼니)’에 ‘ANOTHER STORY 시즌 2’의 새로운 챕터와 신규 5성 카드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ANOTHER STORY 시즌 2’는 서로 다른 삶을 살아가던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Magic Shop'이라는 수상한 가게를 통해 만나게 되는 가상의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한 콘텐츠다. 이번 챕터 2에서는 연주 여행에 지친 ‘윤기’가 3년 전 떠나 보낸 추억의 피아노를 찾아 나서는 여정을 그린다.

넷마블은 챕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모든 접속 이용자에게 아이템을 지급하는 ‘7일 출석 이벤트’, 특정 시간대에 뽑기 마일리지 획득량과 레벨업 아이템 획득량이 증가하는 ‘핫타임 이벤트’, 4시간에 한 번씩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아이템 무료 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새로운 방탄소년단 5성 멤버 카드 추가와 함께 해당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뮤 아크엔젤, 구글 플레이스토어 출시

웹젠(대표 김태영)이 '뮤 아크엔젤'의 한국서비스를 시작했다.

웹젠은 27일 오후 2시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뮤 아크엔젤'의 정식서비스를 시작했다. 동시 출시 예정이던 iOS 버전은 애플 앱스토어의 검수가 늦어졌다. 웹젠은 앱스토어와 조율을 서둘러 검수를 마치는 대로 즉시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웹젠은 '뮤 아크엔젤'의 출시와 함께 기념 이벤트도 시작했다.

우선 오는 6월 4일까지 게임 내 보스 몬스터를 처음 처치한 게이머와 같은 기간에 매일 캐릭터의 레벨, 장비, 전투력 등 각각의 부문에서 1위에 오른 게이머에게 '유니크 장비 상자'를 지급한다.

또한 공식 커뮤니티 이벤트 게시판에 '뮤 아크엔젤'의 출시를 축하하는 게시글을 남기거나, 제시된 게임퀴즈를 맞힌 회원 중 각각 300명과 200명을 추첨해 게임에서 사용하는 보석 아이템들을 선물한다. 게임공략을 작성한 회원 중 추첨을 거쳐 '구글 기프트카드'도 제공한다.

송진원 기자  sjw@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진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