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괴3rd, 진영전 이벤트 붕괴전기 제로 실시

미호요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붕괴3rd’에서 붕괴전기 제로 진영전을 오는 6월 8일까지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붕괴전기 제로’ 진영전은 유저들이 듀란달, 리타, 키아나 등 각 캐릭터가 이끄는 진영에 참여하여 지도에 분포된 지점을 쟁탈하는 이벤트다.

이용자들은 ‘황금령’과 ‘군량 자루’ 등 아이템을 소모해 전투를 참여할 수 있으며, 진영에 기부를 진행할 수 있다.

특히 전투와 기부를 통해 획득한 ‘유실의 깃털’은 이벤트 상점에서 ‘성녀의 기도’ 한정 코스튬, ‘설원의 달토끼’ 등의 아이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점수에 따라 전기를 지급하고 이벤트 종료 후 각 진영의 전기 수량 랭킹에 따라 이벤트 결산 보상이 추가로 지급될 예정이다.

나이언틱, 포켓몬고 페스트 2020 개최 결정

나이언틱은 여름 이벤트 ‘포켓몬고 Fest 2020’를 오는 7월 25일과 26일 양일간 개최한다고 금일 밝혔다.

‘포켓몬고 Fest’는 포켓몬고의 대표적인 축제로, 2019년에는 시카고, 도르트문트, 요코하마에서 개최되어 60만 명 이상의 트레이너가 참가하고 여름 이벤트를 즐긴 바 있다.

올해는 새로운 모습의 ‘포켓몬고 Fest 2020’가 진행된다. 가상 세계에서 7월 25일, 26일 양일간 이벤트를 개최해 장소에 상관없이 모든 트레이너가 참가할 수 있다.

티켓 소지자는 이벤트 양일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세부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