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라이즌(대표 최재영)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보드게임 포탈 <유혹의한수forKakao>의 동영상으로 공개하고,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유혹의한수forKakao>는 ‘즐기면서 소통하자’라는 생각으로 기존 시청형 모바일 RPG 게임이 주름 잡고 있는 시장에 보드 게임이라는 소재를 이용 전 연령대가 편하게 즐길 수 있 는 게임을 들고 정글 같은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 첫 선을 보였다.

공개된 게임 동영상은 오목, 장기, 빙고, 보물찾기, 뱀주사위 등 누구나 알법한 게임들을 유저들의 취향에 맞게 젊은 감성으로 플레이 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게임 모드 또한 3~5분사이에 한 판을 즐길 수 있는 ‘빠른대전’과 24시간 동안 제한 시간 없이 최대 100명과 동시에 채팅 과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하루대전’ 두 가지 게임 모드를 제공한다.

‘하루대전’의 경우 핸드폰이 꺼진 상태에서도 기존에 진행했던 게임과 채팅 내용이 게임이 끝나거나 한 쪽이 포기할 때까지 보존되어 시간과 상황의 제약 없이 즐길 수 있다.

<유혹의한수forKakao>는 정식 출시일 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참여되며, 게임 출시 후 참여자 전원에게 캐쉬로 구매 가능한 루비 30개와 캐릭터 뽑기권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공식 카페에 가입 이벤트로 오천원권 문화상품권을 200명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