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신규 영웅 ‘라드그리드’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영웅 ‘라드그리드’ 추가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라드그리드는 ‘천상의 수호자’ 소속의 방어형 영웅으로 적군 전체의 마법력을 감소시키는 패시브를 통해 적을 견제할 수 있다. 또한 적군에게 고정 피해를 입히는 동시에 각성 게이지를 회복하는 특성도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라드그리드 출시 기념 푸시 이벤트’에서는 2주 동안 출석만 해도 고급 영웅 소환 이용권 6개와 영혼 조각 소환 이용권 8개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라드그리드 성장 업적’에서는 라드그리드를 획득한 뒤 신화 +10 강화까지 진행할 때까지 성장 미션을 클리어 하고 라드그리드 영혼 조각 200개, 3성 슬라임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나이츠크로니클, 2주년 기념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은 ‘나이츠크로니클’(개발사 넷마블몬스터)’에 2주년을 기념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새로운 모험 14지역 ‘비밀결사단 제3지부’가 추가됐다. 유저들은 신규 지역에서 주인공을 중심으로 전개되는 세계의 구원에 대한 이야기뿐만 아니라 어려움 난이도 클리어 시 인기 영웅들이 각성하게 된 숨겨진 배경도 확인할 수 있다.

백색기사단 소속의 영웅 ‘마르두크’는 새롭게 각성이 가능해졌다. 각성 마르두크는 기존 능력이 상향됨과 더불어 신규 패시브 스킬을 획득해 아레나 및 보스배틀에서 강력한 모습을 선보인다.

신규 SSR 영웅 마루한도 등장했다. 마루한은 음양의 조화를 다루는 물 속성의 공격형 캐릭터로 아군 전체의 반격 확률을 증가시키는 리더스킬 등 다방면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이사벨라의 신규 수영복 코스튬 ‘한여름 밤의 힐링’ 등도 추가됐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정글 부족 모드’ 업데이트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를 진행, ‘정글 부족 모드’를 새롭게 선보였다.

클래식 모드의 사녹 맵에서 일정 확률로 만나볼 수 있는 정글 부족 모드는 밀림 숲을 배경으로 한다. 정글 컨셉에 어울리는 신규 콘텐츠로 유저들에게 새로운 전투 경험과 재미를 선사한다.

유저들은 맵 곳곳의 각종 토템 앞에서 기도하면 버프 효과를 받고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특정 장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부족 제단에서는 토템에 기도하고 부족 댄스를 출 수도 있다. 또한, 곳곳에 스폰된 열기구를 타고 주변을 정찰하며 엄폐한 적을 발견하는 것도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신비한 열매를 채취해 특수 능력을 얻거나 부작용을 경험할 수도 있다. 
 
펍지주식회사는 정글 부족 모드 업데이트에 맞춰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6월 14일까지 펼쳐지는 인게임 이벤트로 정글 부족 모드에서 ‘정글 보물’을 획득하고 상자 교환권 조각, 치킨 메달, 하와이안 셔츠(영구제)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정글 부족 모드를 플레이하는 스크린 캡처와 후기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유저의 전투에 동행하는 버디인 ‘화이트 팔콘’이 5월 30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추가했다. 화이트 팔콘은 전투 동행이나 먹이를 통해 레벨업할 수 있고, 레벨에 따라 이모트를 획득해 유저가 처한 상황에 따라 모션을 보인다.

전투 시 유저 및 같은 팀에만 노출되고, 버디 노출 여부는 선택 가능하다. 19일까지 새싹 아이템을 모아 화이트 팔콘과 펫의 먹이를 획득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또한, 상점에서 상자를 통해 버디 조각을 얻어 화이트 팔콘 및 먹이로 교환할 수도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