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단장 하고 돌아온 국민 SNG <타이니팜시즌2> 게임플레이 하고 따뜻한 커피도 받아가세요~!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 www.com2us.com)는 자사 대표 SNG <타이니팜시즌2> 출시를 기념해 커피전문점 ‘토프레소’와 [행복 듬뿍]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19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타이니팜시즌2> 게임 내 마련된 이벤트 코너에 접속해 참여할 수 있다. 유저는 이벤트 페이지에 제공되는 ‘행운상자’를 매일 3번씩 확인 가능하며, ‘토프레소’ 텀블러, 에코세트(에코백,에코노트), 커피 기프티콘과 <타이니팜시즌2> 게임 아이템 등 100% 당첨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토프레소’ 매장에서 커피메뉴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3천원 상당의 <타이니팜시즌2> 캐시아이템 ‘벨’ 쿠폰을 증정한다. 지급된 쿠폰번호를 10월 31일까지 게임에 입력하고 이후 자유롭게 사용하면 된다.

한편, ‘토프레소’는 2004년 1호점을 오픈한 국내 브랜드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점으로 서울, 부산, 제주도 포함 국내외 총 240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장수 인기게임 타이니팜의 새로운 시즌 출시에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고 계신 유저분들께 감사하다.”며 “가을을 맞아 따뜻한 커피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서비스와 혜택 제공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타이니팜: 시즌’2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브 홈페이지(www.withhiv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