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블레이즈, 기간 한정 이벤트 ‘벨페고르의 역습’ 오픈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드래곤 블레이즈’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로 기간 한정 특별 콘텐츠와 이벤트들을 마련한다. 우선 9일부터 21일까지 ‘벨페고르의 역습’ 콘텐츠가 오픈된다. 해당 콘텐츠는 벨페고르와 그의 수하들의 위협에 빠진 공주를 구하는 이야기로, 캐릭터 1명, 동료 4명, 도우미 5명을 활용해 5번의 웨이브를 진행하는 방식이다. 진행결과에 따라 ‘보석’과 ‘루비’를 획득 할 수 있다.

9일부터 23일 까지는 ‘호감도 이벤트’와 ‘빙고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동료에게 인사를 하면 기존보다 호감도 포인트를 2배 증정한다. 호감도 포인트를 올려 100%를 채우면 해당 동료의 ‘인피니티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빙고 이벤트는 도전자 던전에서 ‘빙고 펜’을 획득하고 빙고를 완성시켜 보상을 획득하는 이벤트다. 

빙고 9줄을 완성하면 ‘호감도 뽑기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6줄을 채우면 ‘칼라르의 혼’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달 15일까지는 로그인 횟수에 따라 ‘인피니티 카드 선택권’ 등의 보상을 증정하는 로그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스마일게이트, 온라인 직원 교육 과정 시행

스마일게이트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재택 근무 등 기업 근무 환경이 급변하고 있는 가운데, 집합이나 합숙 형태로 진행 되어 왔던 기존 직원 대상 교육과 차별화 된 온라인 직원 교육 과정 운영을 본격 시작했다고 8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정책이 시행 된 지난 3월 직원들의 안전을 도모하면서 신규 입사자 교육, 승진자 교육, 직책자 교육 등 시의성이 중요한 교육을 적시에 시행할 수 있도록 선제적으로 온라인 직원 교육 과정 개발에 착수했다.

이어 4월 그룹 인터랙티브 화상 프로그램 기반의 온라인 직원 교육 시범 과정을 진행하고, 그 결과를 바탕으로 교육 전반을 고도화해 지난달 말부터 정식 운영을 시작 했다. 온라인 직원 교육 과정은 지식과 정보를 전달하는 기본 교육을 비롯해 자기성찰을 통한 리더십 교육, 스마일게이트 그룹 가치 내재화 교육 등 상대적으로 온라인화가 어려운 과정도 개발해 적용했다.

특히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교육 과정을 개발하면서 온라인에서도 직원들이 강사나 타 직원들과 상호 소통하며 오프라인 교육 수준으로 몰입할 수 있는 환경 조성에 집중했다. 이를 위해 온라인 과정 맞춤형 교재와 함께 화상으로 진행 되는 교육에 대해 심리적 부담을 덜고 상호 친밀감을 갖고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도록 LED 셀카 조명, 퀴즈 참가용 OX 패널 등이 담긴 키트를 참가 직원들에게 사전 배송했다.

또한 그룹 인터랙티브 화상 프로그램의 인원 분할 기능을 활용해 오프라인과 같은 팀 단위 토론 세션을 마련하고, 교육 담당자들을 각 팀에 배치해 참가자들이 보다 활발하게 대화에 참여 할 수 있도록 퍼실리테이터(촉진자)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온라인으로 진행 되는 교육 특성상 다수가 동시에 발언할 경우 발생 할 수 있는 혼선을 줄이기 위해 손동작으로 본인의 의사 표시를 할 수 있는 규칙도 만들었다. 또 직원들의 안전을 위해 재택 또는 사내 회의실에서 노트북이나 스마트 기기 등을 이용해 교육에 참가할 수 있도록 했다.

서머너즈 워, 글로벌 서비스 6주년 기념 이벤트 6종 실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글로벌 서비스 6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이어간다고 8일 밝혔다.

컴투스는 글로벌 서비스 6주년을 맞아 전 세계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6가지의 이벤트로 구성된 ‘매일매일 행복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최대 108회의 보상을 지급하는 ‘전설의 행운판 이벤트’가 내달 5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다. 유저들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를 사용해 ‘전설의 속성 소환서’를 비롯해 ‘연성석’, ‘고대의 주화’ 등의 보상을 받아볼 수 있다.

‘전설의 속성 소환서’는 물, 불, 바람 총 3가지 속성으로, 유저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각 속성별 4성 이상의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으며, 속성에 상관 없이 총 36칸을 열 경우 6주년 기념으로 특별 제작된 프로필 배경도 확인 가능하다.

그 밖에 이벤트 기간 내 게임 접속 시 매일 강화석을 제공하고 마나석 소모 없이 룬 강화를 무료로 지원한다. 더불어 경험치와 마나석을 두 배로 제공하는 ‘더블 버닝 타임’을 비롯해 이계 던전 결정이 두 배로 제공되는 등 몬스터 육성을 돕는 6가지의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SK텔레콤과 온,오프라인 제휴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서 SK텔레콤과 손잡고 온·오프라인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8월 8일까지 전국 160개 SKT 부스트 파크 T월드 매장에 방문하는 유저에게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게임 아이템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총 8만 세트 한정이다.

매장 방문객 누구든지 현장 QR코드를 통해 아이템 3종 ‘SKT 5GX 번호판’, ‘자이언트 캣 풍선’, ‘Jump 스키드’가 담긴 쿠폰을 얻을 수 있다. ‘카트라이더 서포터 엠블럼’, ‘1,000 K코인’ 등 아이템도 추첨으로 추가 획득이 가능하다.

같은 기간 광화문, 가로수길을 포함해 전국 37곳에 위치한 SKT 부스트 파크 T프리미엄 매장에서는 휴대폰에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가 설치된 유저에게 캐릭터 스티커팩과 그립톡을 선물한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레이싱에 참여하면 SKT 데이터 쿠폰을 선물하는 등 게임 플레이와 연동되는 온라인 이벤트도 6월 중 진행할 예정이다.

넥슨은 지난 4월 SK텔레콤과 공동 마케팅 및 사업추진 협력을 목적으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섀도우 아레나’의 영웅 스킬과 콤보(연계기)를 확인할 수 있는 ‘영웅 살펴보기’ 가이드 영상을 공개했다.

펄어비스 섀도우 아레나, 가이드 영상 공개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섀도우 아레나’의 영웅 스킬과 콤보(연계기)를 확인할 수 있는 ‘영웅 살펴보기’ 가이드 영상을 공개했다.

‘섀도우 아레나 영웅 살펴보기’는 캐릭터의 이해도를 높이고 실제로 플레이했을 때 도움을 주기 위해 제작했다. 헤라웬, 하루, 고옌, 오로엔, 아혼 키루스, 슐츠 등 총 6종의 캐릭터 영상을 유튜브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헤라웬’은 원거리 공격 스킬을 지녔다. 질주 공격으로 상대방을 넘어뜨리고 빙결의 단검으로 무력화시킨 뒤 빙결의 씨앗, 고룡의 숨결, 천둥의 뱀으로 연계하면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다. 

‘하루’는 은신 스킬인 그림자 숨기로 적의 배후를 잡아 각종 스킬로 타격할 수 있고, 회피 스킬 ‘신기루’를 활용하면 효과적으로 적을 공략할 수 있다.

‘고옌’은 강력한 공격력을 지닌 영웅이다. 강철 쇄도로 적에게 돌진, 강철의 문지기로 연계하고 망자 가르기로 다시 돌진해 추가 타격을 가한 뒤 무덤 가르기와 피의 소용돌이를 순차적으로 사용하면 적에게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오로엔’은 궁수 캐릭터로 활을 이용한 공격 스킬을 활용, 전진 아래턱 부수기로 상대를 넘어뜨리고 벼락을 이끄는 화살, 쌍둥이 요정 화살, 안개를 찢는 화살을 차례로 사용한 뒤 타고난 명사수로 적과의 거리를 벌리면 연계기를 완성할 수 있다.

‘아혼 키루스’는 순간적인 이동 능력과 폭발적인 데미지를 자랑하는 영웅이다. 유령 까마귀로 빠르게 적에게 다가가 턱차기로 넘어뜨리고 검은 낙인, 그림자 폭발과 파멸의 태양으로 강력한 데미지를 가하고 도망가는 적을 원거리 스킬인 그림자 공명으로 견제할 수 있다.

‘게하르트 슐츠’는 돌격형 캐릭터로 성문 부수기 스킬을 활용해 적을 날리고 바위 들어 메치기, 소산의 땅, 소산의 땅울림, 박치기를 연계한 뒤 야수의 울부짖음 등을 콤보를 완성할 수 있다.

데스티니 차일드, ‘긴급 접속 지원 이벤트’ 진행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은 자사의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에서 ‘긴급 접속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시프트업은 코로나19로 지친 유저의 마음을 위로하고자, 12일부터 7월 1일까지 20일간 접속 지원금을 지급한다. 유저는 접속 일수에 따라 최대 1만 크리스탈을 수령할 수 있으며, 이벤트 시작일 이후 가입한 신규 유저에게도 최대 보상을 받은 유저 수와 동일한 크리스탈을 지급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기존 유저의 참여율에 따라 신규 유저도 혜택을 공유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