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회사 ㈜네오위즈씨알에스(대표 오용환)에서 개발 중인 대작 온라인 액션RPG(역할수행게임) <애스커>에서 이용자 초청 간담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지난 3일 네오위즈게임즈 판교사옥에서 1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CBT) 당첨자 4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참석한 이용자들은 CBT에서 선보일 <애스커>를 체험하고, 운영진과 만남의 시간, 오찬을 즐기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소화했다. 참석자들은 <애스커> CBT버전을 체험한 후 운영진과 게임에 대해 진지한 대화를 나누는 등 적극적인 모습으로 간담회에 임했으며, 운영진도 성실한 답변으로 보답했다.

네오위즈게임즈 고윤호 사업팀장은 “CBT를 직전에 두고 이용자들과 처음으로 만남을 가졌는데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좋은 의견은 빠르게 반영해서 완성도 높은 게임이 되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행사 개최의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오는 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1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진행하는 <애스커>는 참가자에게 쾌적한 게임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금일(6일) 오후 2시부터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

대작 온라인 액션RPG <애스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asker.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