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램퍼스(대표 김지인)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소셜빙고게임 <빙고어드벤처™(Bingo Adventure™,이하 빙고어드벤처)>의 사전 예약 이벤트를 6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빙고어드벤처>는 미국식 빙고게임인 정통 빙고게임을 소셜플랫폼에 맞춰서 모바일 게임 환경에 맞춰 새롭게 제작한 게임이다.

75개의 볼로 이루어진 미국식 빙고 시스템을 기반으로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성은 이어가되, 다양한 스킬, 랜덤 아이템 등으로 사용자의 플레이를 도와서 누구나 쉽게 빙고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독창적인 <빙고어드벤처>만의 캐릭터가 등장하고, 최대 1천명이 하나의 방에서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빙고 플레이가 가능하다.

<빙고어드벤처>는 밴드(BAND)게임 플랫폼으로 선행게임출시를 진행하며, 밴드유저들을 위한 별도의 빙고플레이를 즐기게 큼 하는 모드를 지원한다.

또한 빙고게임의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보이스의 성우는 최근 SNL에서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성우 서유리와 계약을 진행하여 <빙고어드벤처>만의 독창적인 보이스를 제공한다.

<빙고어드벤처>의 사전 예약은 정식 출시 전까지 이벤트페이지(http://bingo.grampus.co/band/)와 페이스북페이지(https://www.facebook.com/bingoadventure)에서 참여가 가능하며, 사전 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1만원 상당의 게임 내 재화인 코인 5천개를 제공한다.

개발사인 그램퍼스의 강성용 게임총괄 테크디렉터는 “그동안 이용자들의 반응을 토대로 게임을 보완하고 있는 중”이라며, “정통 소셜빙고게임인 빙고어드벤처를 통해서 많은 유저분들을 만나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