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8.7 금 17:36
상단여백
HOME 업데이트&출시
던파, 여격투가 진각성 업데이트 및 테라 클래식, 신규 펫과 코스튬 공개
송진원 기자 | 승인 2020.06.11 17:57

테라 클래식, 전설 등급 신규 ‘펫’ 및 ‘코스튬’ 공개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1일, ‘테라 클래식’에 신규 ‘펫’ 과 ‘코스튬’을 추가했다.

이번에 공개한 신규 펫은 ‘방주를 지키는 수호자’로 불리는 전설 등급의 ‘아크가디언’으로 일정 시간 동안 적을 기절시키고, 이동 속도 감소 효과를 부여해 전투를 승리로 이끄는 패시브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귀족 코스튬’을 추가했다. 유저들은 필드 몬스터나 월드 보스를 처치하거나 엘프의 선물, 잡화점 내 ‘코스튬 교환 상점’ 등에서 특수 진화 재료 ‘마법의 바늘’을 획득해 ‘신화’ 등급 ‘귀족 코스튬’ 진급에 성공하면 캐릭터 외형 변화, 전투력 상승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필드에서 PK 밸런스 조정 및 보상 강화, 관련 업적을 유저의 프로필에 추가했고, ‘원정’ 던전에 자동 전투 기능을 추가하는 등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해 편의성도 개선했다.

마비노기 영웅전, 에피소드2 엑스트라 ‘실낙원의 첨병’ 업데이트

넥슨(대표 이정헌)은 11일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에 시즌4 에피소드2의 엑스트라 에피소드인 ‘실낙원의 첨병’ 스토리를 추가하고, 관련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이를 통해 ‘타라타 방면’의 ‘켈시나 산’에 신규 100레벨 레이드 전투 ‘실낙원의 첨병’을 선보였다. 신들의 병기가 배치된 시설에서 낙원 파괴를 위한 기계 병기인 ‘라그나힘’과 전투를 벌이게 된다.

특히, 거대한 강철검이 장착된 ‘라그나힘’은 원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적들까지 공격할 수 있으며, 특정 대상을 잡아 에너지를 흡수해 자신의 동력원으로 사용하기도 한다.

이와 함께 신규 1인 전투 콘텐츠 ‘미혹의 탑’을 추가했다. 총 30개 층으로 구성되며 100레벨 이상의 캐릭터로 입장할 수 있다. 해당 층의 몬스터를 없애면 다음 층으로 올라가는 방식이며 플레이를 통해 경험치, 골드, 아이템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리시타&린’, ‘카록&델리아’, ‘아리샤&미울’, ‘허크&미리’, ‘이비&레서’ 등 캐릭터 인연 스킬 5종을 추가하고, ‘드레스룸’, ‘서브 캐릭터 부스트’ 등의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던전앤파이터, ‘여격투가 진 각성’ 업데이트

넥슨은 11일 ‘던전앤파이터’의 ‘여격투가’ 네 개 캐릭터에 ‘진 각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여격투가’는 육체를 극한까지 단련해 자신의 몸을 무기로 싸우는 전사 캐릭터로, 100레벨 달성 후 특정 퀘스트를 완료하면 각 직업 별로 ‘진 넨마스터’, ‘진 스트라이커’, ‘진 스트리트파이터’, ‘진 그래플러’로 거듭날 수 있다.

‘진 각성’ 달성 시 95레벨 신규 패시브 및 액티브 스킬을 비롯해 ‘염인환류파-천지개벽’, ‘진(眞) : 각성연환격’, ‘사흑주 독아혼천’, ‘피날레 오브 더 퀸’ 등 더욱 강력하고 화려한 동작의 100레벨 진 각성 스킬을 습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인 플레이가 가능한 ‘더 오큘러스 부활의 성전 가이드 던전’을 추가했다. 기존 ‘오큘러스 던전’ 보다 능력치가 낮은 몬스터가 등장하며, 일부 패턴의 난도가 완화된 것이 특징이다. 던전 플레이 시 신화 및 에픽 등급의 장비를 획득할 수 있으며, ‘그림시커의 검은 영혼’, ‘검은 수정’, ‘시간의 인도석’도 얻을 수 있다.

송진원 기자  sjw@gameinsight.co.kr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진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