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그룹사 기술부문 경력사원 공개채용

NHN(대표 정우진)이 기술부문 경력사원을 공개 모집한다.

간편 금융 플랫폼 페이코(PAYCO)와 TOAST(기술), 벅스(음원), 티켓링크(예매), 코미코(웹툰) 등 다양한 영역에서 사업을 확장 중인 NHN이 15일부터 30일까지 보름간 기술부문 경력 공개채용 원서접수를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크게 총 13개 부문으로 머신러닝/딥러닝개발, 데이터 사이언스 및 엔지니어링, 플랫폼개발, 서버개발, FE개발, 앱개발, 게임플랫폼개발 및 기술PM, 검색개발, 네트워크 엔지니어링, 시스템 엔지니어링, 보안, 플랫폼 기획, 기술지원이며 총 00명을 모집한다.

전형 과정은 서류전형-사전과제-1차면접-2차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NHN과 NHN PAYCO, NHN EDU와 신설 예정인 기술 전문법인까지 총 4개 법인으로 구분해 채용될 예정이다.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고, 만 3년 이상의 경력직 개발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기업과 유관단체, 기관 근무 경험이 없는 석박사의 경우, 연구개발 이력이 있으면 경력으로 인정받을 수 있다.

피싱마스터, ‘아스가르드’ 콘셉트 물고기 출현 이벤트 실시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장수 낚시 모바일게임 ‘피싱마스터’의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두 차례에 걸쳐 한 달간 진행될 예정이며 1차는 16일부터 30일까지, 2차는 30일부터 7월 14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아스가르드’ 콘셉트의 물고기 11종이 새롭게 등장한다. ‘황금 폭포’에서 이들 물고기를 잡으면 ‘레전드’ 랜덤 보석함 등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에 테마 수족관이 오픈되며 이벤트 물고기의 출현 빈도가 높아진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보스 물고기들이 등장한다. 평일 오후 8시에는 ‘크툴루’ 시리즈 보스 물고기가 등장하고, 주말 오후 2시에는 강력한 신규 보스 ‘파프니르’가 등장한다.

특별 이벤트를 기념한 선물도 지급한다. 출석 이벤트인 ‘꼬박꼬박 방문 선물’을 통해 ‘만능 승급젬’, ‘합성의 정수’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고, 마스터리그 등 콘텐츠 보상이 대폭 상향된다. 새로운 아이템들도 대거 등장한다. 신규 릴인 ‘갤럭시 기어 릴’을 비롯해 발키리 콘셉트의 신규 코스튬, ‘헬기/시그룬’, ‘진 헬기/진 시그룬’이 등장하며 이 외에도 아이템 샵에 신규 상품이 출시된다. 

네오위즈, ‘방구석 인디 게임쇼 2020’ 개막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국내 인디 게임사들이 참가하는 ‘방구석 인디 게임쇼 2020(이하 비익스 2020)’를 개막했다고 16일 밝혔다.

비익스 2020은 전 세계로 확산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인해 국내외 게임쇼가 연이어 취소됨에 따라 홍보에 어려움을 겪는 인디 게임사들을 지원하고자 마련된 온라인 인디 게임 페스티벌이다. 네오위즈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이 공동 주관하며 구글 플레이 인디 게임 페스티벌, 트위치, 인벤이 후원사로 참여한다.

지난 9일까지 참가 접수를 진행하는 등 뜨거운 관심 속에 총 230여 개의 게임이 참가를 확정 지었다. 해당 행사는 16일부터 오는 7월 7일까지 총 21일간 진행되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모바일, PC, 콘솔 등 다양한 플랫폼의 독창적이고 특색 있는 인디 게임들이 전시된다. 또 해당 기간 동안 총 30명의 트위치 스트리머가 참여해 참가작들을 소개하는 방송을 진행하는 등 풍성한 볼거리도 제공할 예정이다.

인디 게임에 관심 있는 게이머들은 편하고 쉽게 게임들의 최신 트레일러 영상과 게임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데모버전도 시연해볼 수 있다.

라이엇게임즈, 2020 LoL 챌린저스 코리아 서머 18일 개막

라이엇게임즈가 '2020 LoL 챌린저스 코리아 서머'의 경기 일정 및 진행 계획을 공개했다.

LoL 챌린저스 코리아는 2015년 스프링부터 지금까지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의 하위 리그이자 승강전을 거쳐 LCK로 진출할 수 있는 등용문으로서 ‘쵸비’ 정지훈, ‘룰러’ 박재혁 등 걸출한 선수들과 현재 LCK에서 활약하고 있는 ‘담원 게이밍’, ‘설해원 프린스’, ‘샌드박스 게이밍’등 개성 있는 팀들을 다수 배출해낸 리그이다. 프랜차이즈화가 예정된 2021시즌에는 2군 리그가 챌린저스 코리아를 대신한다. 

이번 서머 정규 리그는 18일 목요일에 개막해 8월 20일 목요일까지 이어지며, 매주 월, 목, 금요일에 주 3회, 하루 2경기씩 진행된다. 월요일은 오후 5시에, 목요일과 금요일은 오후 2시에 경기가 열린다. 총상금 규모는 6천만 원으로, 우승팀이 2천만 원의 상금을 가져가게 된다.

정규 리그에서는 총 8개의 팀이 2라운드에 걸쳐 팀 당 14경기, 총 56경기를 3판 2선승제로 치르며, 1위 팀은 결승전으로 직행하고 플레이오프를 통해 결승전에 진출할 다른 한 팀을 추가로 선정하게 된다.

플레이오프는 8월 24일 오후5시에 시작되며 정규 리그 3위 팀과 4위 팀이 대결한다. 8월 27일 준결승전에서는 정규 리그 2위 팀과 플레이오프 승리팀이 맞붙고, 대망의 결승전은 8월 31일 진행된다. 모든 경기는 5전 3승제로 치뤄진다.

데브시스터즈, 신규 개발 프로젝트 ‘세이프하우스’ 소식 첫 공개

데브시스터즈(공동대표 이지훈, 김종흔)는 개발 자회사 프레스에이에서 개발 중인 프로젝트 ‘세이프하우스(가제)’의 소식을 16일 처음으로 밝혔다.

프레스에이는 그동안 NHN과 카본아이드에서 게임 사업 기획 및 개발 PD를 역임하며 17년 넘게 경력을 쌓아온 정혁 대표를 중심으로 구성된 게임 개발사다. 

지난해 말부터 프레스에이가 착수한 프로젝트 ‘세이프하우스'는 3D 건슈팅 장르의 게임이다. 

히어로볼 Z, 글로벌 사전 예약 실시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자회사 모히또게임즈(대표 한성현)가 개발한 ‘히어로볼 Z’의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올 7월 글로벌 출시에 앞서 진행되는 이번 사전 예약은 사전 예약 전용 페이지 및 구글 플레이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사전 예약 참여자 전원에게는 10만 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이 이벤트 보상으로 주어진다.

특히,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는 사전 예약 이벤트 참여 외에도 ‘히어로볼 Z’의 정보를 미리 확인해볼 수 있다. 게임의 스토리를 유머로 풀어낸 웹툰에 이어, ‘마리’와 ‘스텔라’ 등 미소녀 캐릭터들의 이미지를 감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조이시티는 ‘히어로볼 Z’의 공식 커뮤니티를 열고 커뮤니티 이벤트들을 진행한다. 사전 예약 페이지 링크를 SNS에 공유할 경우 ‘에어팟 프로’ 및 ‘구글 기프트 카드’ 등을 지급하며, 공식 카페 가입자 수에 따라 ‘R등급 뽑기권’, ‘루비’ 등을 증정한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신규 영웅 메이 공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에 새로운 영웅인 메이가 16일 공개됐다. 메이는 오버워치 세계관에 등장하는 영웅으로 세계적 기후학자이자 오버워치의 주요 멤버다.

시공의 폭풍에 등장한 메이는 냉기 공격으로 상대 팀의 이동을 방해하고 아군을 지키는 전사 영웅이다. 자신을 보호하고 치유하는 ‘급속 빙결’은 메이의 고유 능력으로 사용되며 넓은 지역을 얼리는 ‘눈보라’와 많은 전략적 사용처가 존재하는 ‘빙벽’ 역시 시공의 폭풍에 맞게 재설계되어 편성됐다. 메이의 능력에 대한 내용은 메이 영웅 집중 조명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이의 합류와 함께 새로운 파격의 시공 ‘기후 현상’과 새로운 게임 내 이벤트인 ‘시공메니아 2’도 함께 공개됐다. ‘기후 현상’은 게임 플레이시 일정 시간마다 나타나는 현상으로 게임에 다양하고 재미있는 날씨 효과를 추가하고 각 날씨에 따라 플레이어들에게 특정 강화 효과를 부여하게 된다. ‘기후 현상’은 플레이하는 전장에 따라 달라지며 전투의 흐름을 바꿀 수 있다.

시공메니아 2는 현재 진행되고 있는 ‘시공의 어둠의 폭풍’을 잇는 다음 게임 내 이벤트로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플레이를 통해 신규 스킨과 탈 것, 꾸미기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영웅 메이, 새로운 파격의 시공, 시공메니아 2 모두 오늘부터 히어로즈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 체험 가능하며 추후 히어로즈 공식 서버에 적용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