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일의 오프라인 KBO 선수 카드 <슈퍼스타베이스볼카드>의 인기가 뜨겁다.

㈜엔트리브소프트(대표 현무진)는 ㈜듀엘엔터테인먼트(대표 전병조, 김불경)와 공동으로 출시한 <슈퍼스타 베이스볼 카드(이하 슈베카)>의 누적 판매량이 50만팩을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슈베카>는 한국야구위원회(KBO)와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가 승인하고, KBO 공식 기록통계업체인 스포츠투아이의 기록을 반영한 대한민국 유일의 KBO 선수 카드로, 지난 5월과 8월 각각 시즌 1과 시즌2가 연이어 발매됐다.

<슈베카>는 야구 현장의 생생함을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맛깔스럽게 담아낸 덕분에 야구팬들의 수집욕을 자극하는 데 성공했다.

특히 정규시즌 중 선수들이 직접 입고 경기한 유니폼 조각이 들어있는 ‘슈퍼피스 카드’와 홀로 스티커에 선수의 사인이 새겨진 ‘슈퍼오토 카드’의 희소성이 부각되면서, 이승엽, 강정호 등 해당 선수 카드를 찾는 야구팬들이 급증하고 있다.

엔트리브소프트는 50만팩 돌파를 기념해 10월 12일까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uperstarbaseballcard)에서 ‘좋아요’를 누른 사람과 페이스북에 친구를 초대한 네티즌들 중에서 총 10명을 추첨해, 각 구단을 대표하는 선수들의 친필사인 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야구카드 사업을 총괄하는 엔트리브소프트 사업본부 김용대 부장은 “슈베카가 국내 대표적인 오프라인 야구 카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사랑을 주신 야구팬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슈베카>는 팩당 1천 원으로 선수 카드 6장과 게임 아이템 카드 1장으로 구성돼 있다. 홈플러스와 전국 카드샵 및 문구/완구 전문점과 같은 오프라인 매장과 11번가, 옥션, G마켓과 같은 대형 오픈마켓에서 판매되고 있다.

자세한 소식 및 공식 판매처는 홈페이지(http://www.gametree.co.kr/Event/SuperStar)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uperstarbaseballcard)을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