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종목 e스포츠 국가 대항전인 월드이스포츠챔피언십게임즈(World e-Sports Championship Games, 이하WECG)의 주관사인 이지스게이밍네트웍스(Aegis Gaming Networks Inc. 이하AGN)와 글로벌 모바일 게임 연맹(Global Mobile Game Confederation, 이하 GMGC)은 WECG <하스스톤 : 워크래프트의 영웅들 (Hearthstone™: Heroes of Warcraft™, 이하 하스스톤)> 종목의 한국대표 선발전 일정과 대회 구조를 발표했다.

오픈베타 이후 약 9개월 만에 전체 이용자가 2천만 명이 넘은 <하스스톤>은 WECG 그랜드파이널에서 각 국가 대표들간의 가장 치열한 경쟁이 예상되는 종목인 만큼 한국대표 선발전의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번 <하스스톤> 종목의 한국대표 선발전 예선전은 10월 6일부터 15일까지 WECG 홈페이지(wecg.com)를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으며, 예선전은 10월 18일에 신도림에 위치한 ‘TG e-스타디움’에서 진행된다.

8강부터 진행되는 WECG 한국대표 선발전 <하스스톤> 본선은 10월 27일과 10월 28일 이틀에 걸 인벤 방송국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며, 8강부터 결승까지 전 경기가 생중계 될 예정이다. 1위부터 3위까지의 선수에게는 300만원, 100만원, 50만원의 상금과 함께 WECG 그랜드파이널에 한국대표로 출전할 수 있는 자격이 부여된다.

그 외 종목의 한국대표 선발전의 일정 및 상세정보는 WECG 홈페이지(wecg.com)을 통해 추가 발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