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신규 콘텐츠 ‘업적 시스템’ 업데이트

넥슨(대표 이정헌)은 19일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 ‘업적 시스템’을 포함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유저들의 게임 내 활동에 따라 보상을 제공하는 ‘업적 시스템’을 도입했다. 업적의 종류는 모험가 및 수집가, 외교가 총 3가지로 분류되며, 목표를 달성할 때마다 종류별 업적 포인트와 K코인 등을 획득 가능하다.

특히 레이싱에 참여해 좋은 성적을 기록하거나 인기도를 높이고, 카트를 수집하면서 업적 포인트를 쌓으면 타이틀 및 ‘역전의 왕’, ‘소셜 핫피플’, ‘카트 마니아’ 등 마이룸에 배치 가능한 트로피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세계관을 체험할 수 있는 시나리오 모드의 신규 콘텐츠 17~20챕터를 오픈하고, 여름을 맞아 마이룸을 해변 분위기로 꾸밀 수 있는 비치 테마를 추가했다.

넥슨은 서비스 한 달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랙을 주행하고 과일 케이크를 수집하면 ‘홈런왕 다오 캐릭터’를 제공하며, 누적 접속일수에 따라 ‘꽃잎 스키드’를 선물한다.

패스오브엑자일 시즌5, 20일 오픈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의 ‘패스 오브 엑자일’이 20일, 3개월간 펼쳐지는 ‘수확(영문 이름 Harvest)’ 리그를 오픈한다.

‘패스오브엑자일’ 5번째 시즌 ‘수확’리그는 유저가 직접 상대할 몬스터와 아이템 보상을 설계하고 성장시킬 수 있도록 함으로써, 난이도가 어려워질 수록 강력한 보상을 얻게 된다.

이외에도 12종의 신규 고유 방어구 아이템이 추가되고, 양손 근접 전투와 함성 스킬 등이 보다 효과적으로 개선되었으며 새로운 그래픽 렌더링 기술을 적용해 향상된 그래픽을 즐길 수 있게 된다.

한편, ‘1주년 감사제’를 내일부터 4주 동안 진행한다.

1주년 감사제는 총 3개의 이벤트로 구성된다. 매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매 주 새로운 게임 아이템과 실물 경품을 얻을 수 있으며, 7월 첫 주말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유료 게임 아이템 ‘미스터리 박스’가 제공된다.

여기에 1년 전 한국 론칭과 함께 제공되 해외에서도 화제가 된 ‘갓’ 아이템이 돌아온다. ‘한국 1주년 기념 갓’을 얻기 위해선 스토리 모드 10장을 완료하면 된다.

에픽세븐, 신규 영웅 셀린과 서브 스토리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에픽세븐’이 신규 영웅 ‘셀린’과 셀린의 서브 스토리를 업데이트 했다고 19일 밝혔다.

신규 영웅 ‘셀린’은 뛰어난 검술을 자랑하는 자연 속성의 도적 영웅으로 지원 스킬을 사용하는 상대 영웅을 공략하는데 특화되어 있다. 대표 스킬인 ‘직감’은 상대방이 공격 스킬이 아닌 스킬을 사용할 경우 무작위 적에게 강력한 공격을 가할 수 있으며 특히, 함께 업데이트 된 아티팩트 ‘비급: 뇌천일검’을 장착할 경우 같은 조건에서 공격력 증가 효과까지 받을 수 있어 더욱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셀린의 서브 스토리 ‘방랑 검사와 도둑 소녀’도 오는 7월 2일까지 오픈 된다. 레인가르의 전설적인 인물이었으나 현재는 정의를 수호하기 위해 세계를 떠도는 방랑 검사 셀린이 오랜 친구로부터 도둑에 대한 이야기를 듣게 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매직: 마나스트라이크, 돔리 라데 시즌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  ‘매직: 마나스트라이크(개발사: 넷마블몬스터)’에 플레인즈워커(게임내 영웅캐릭터) ‘돔리 라데’ 스킨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시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매직: 마나스트라이크’는 ‘매직: 더 개더링’ 세계관의 플레인즈워커와 지역 등 새로운 테마의 신규 시즌 업데이트를 선 보이며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신선함을 제공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플레인즈워커 ‘돔리 라데’의 신규 스킨 공룡 기수 돔리 라데가 추가됐다.

유저들은 단계별로 주어지는 매직패스 퀘스트들을 완료하고 ‘돔리 라데’의 신규 스킨을 비롯해 스킨선택권, 레벨 부스트 단기 이용권, 이모티콘, 플레이어 아이콘 등의 보상도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