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프야2020, 공식 카페 30만 명 기원 이벤트 실시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서비스하는 ‘컴투스프로야구2020’(이하 컴프야2020)에서 공식 카페 유저들의 참여로 이뤄지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컴프야2020’은 오랜 시간 게임 플레이와 더불어 커뮤니티 활동에도 힘을 쏟아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공식 카페 회원 수 30만 명 달성이라는 성과를 기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는 신규 가입자들로 인해 공식 카페 회원 수가 30만 명을 달성하게 되면,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풍성한 게임 보상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33만 명과 36만 명의 추가 목표까지 돌파하게 되면 ‘컴프야2020’ 최고 인기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구단 선택 플래티넘팩’을 포함한 보상까지 획득할 수 있게 했다.

이와 함께, 오는 7월 5일까지 매일 게임 내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면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는 ‘헬로 썸머! 이벤트’도 진행된다. 누적 참여 횟수에 따라 ‘연도 묶음팩’, ‘플래티넘 코치팩’ 등 각종 게임 아이템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게 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2차 비공개테스트 종료

그라비티가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2차 비공개테스트를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비공개테스트에서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1차 비공개테스트에서 피드백을 받은 텍스트 가독성, UI 편의성을 개선해 재점검했으며 핵심 콘텐츠들을 최종 점검했다. 이를 위해 테스트기간 내 유저들이 극한 도전, 데스매치, 길드 매칭전 등의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그라비티는 이번 2차 비공개테스트에서 유저들에게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았다고 전했다. 

프렌즈타임 시즌2, 첫 방송 진행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22일, ‘프렌즈타임 시즌2’의 첫 방송이 시작된다.

‘프렌즈타임 시즌2’는 간단한 ‘퀴즈’와 ‘가위바위보’ 대결을 통해 최종 우승자에게는 상금 100만 원을 증정하며, 방송 중 행운권 추첨을 통한 보너스 상금 100만 원을 추가로 지급한다.

특히, ‘프렌즈타임 시즌2’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으로 출시, 앱과 카카오톡에서 편리하게 방송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방송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카카오톡 유저라면 누구나 카카오톡 검색창에 ‘프렌즈타임’ 입력 후 참여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프렌즈타임’ 앱 다운로드 후 참여 가능하다.

카카오게임즈는 ‘프렌즈타임 시즌2’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22일부터 7월 12일까지 ‘프렌즈타임’ 앱을 다운로드하는 유저에게는 ‘복숭아시바의 자본주의 타임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프렌즈타임’ 코인 이미지를 #FLEX타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 또는 ‘갤럭시워치’를 선물한다.

이 외에도, 본인의 초대 링크로 방송에 참여한 친구가 우승할 경우, 친구에게도 10만 원을 제공하는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머너즈 워, 글로벌 e스포츠 대회 선수 모집 시작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e스포츠 대회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20(SWC 2020)’의 참가 선수 모집을 22일부터 오는 7월 6일까지 전 세계를 대상으로 동시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SWC 2020’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확산 방지 및 참여 선수와 관객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전 경기를 관중 없이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글로벌 e스포츠 팬들이 실시간으로 관전할 수 있도록, ‘SWC 2020’의 모든 경기는 ‘서머너즈 워’ e스포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며, 영상 콘텐츠도 제작돼 시청 재미를 높일 계획이다.

대회는 총 21만 달러(한화 약 2억5천만 원)의 상금 규모로 펼쳐지며, 아시아퍼시픽컵∙유럽컵∙아메리카컵등 총 세 개 대륙으로 나눠 진행된다. 오는 8월 말 첫 예선을 시작으로 지역컵을 거쳐 지역 대표 선수 총 8명을 선발하고 11월 월드결선에서 단 한 명의 월드 챔피언을 가리는 마지막 승부를 펼친다.

예선부터 월드결선까지 전 경기는 지난 대회와 동일하게 ‘SWC 모드’를 적용해 치러지며, 예선에서는 한번 패배한 선수도 부활 기회를 얻을 수 있는 더블 일리미네이션 방식이 도입된다. 

한편 이번 대회의 선수 참가 신청은 게임 내 ‘SWC 2020’ 참가 신청 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신청자 중 ‘서머너즈 워’ 유저 간 실시간 대전 콘텐츠인 ‘월드 아레나’ 시즌12 및 13의 각 시즌 성적을 기준으로 선수가 선발된다. ‘SWC 2020’의 일정 및 진행 방식에 대한 설명을 담은 안내 영상도 신청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클럽 엠스타, 9주년 감사 이벤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클럽 엠스타’의 서비스 9주년을 맞아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오는 25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캔디 주머니, 리본 볼캡, 후드 반팔티, 멜방 반바지로 구성된 9주년 기념 아이템 4종 세트를 선물한다.

9주년의 의미를 더하기 위한 9개의 특별 미션도 준비했다. 베스트 드레서 당선되기, 클래식 모드 플레이하기, 마법 걸기 등 게임 내에서 주어지는 미션을 완료하면 9주년 골드몬 풍선 화분, 행운석, 홈 아이템 등 각 미션 별로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 6월 24일까지 매일 접속 시마다 패션 아이템 50% 할인쿠폰 3장씩 제공하며, 9주년 기념 특별 패키지도 21일까지 선보인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