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는 자사의 신작 ‘붉은보석2-홍염의 모험가들’(이하 붉은보석2)에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탐험과 관련된 컨텐츠를 공개했다.

붉은보석2는 전작 붉은보석의 세계관을 잇는 Full 3D MMORPG로 올 하반기 테스트를 앞두고 있는 엘엔케이의 야심작이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그간 주요 시나리오와 게임 스크린샷, 영상을 주로 소개하였으며, ‘붉은보석2를 펼쳐보다’로 명명된 이번 업데이트부터는 본격적으로 게임을 구성하고 있는 주요 컨텐츠들을 집중 조명한다.

이번에 공개된 내용은 RPG의 요소 중 ‘탐험’과 관련된 것으로 붉은보석2 초반 공개 지역의 이미지와 해당 지역들을 탐험하면서 만나게 되는 특색 있는 퀘스트 및 정보들을 간략하게 소개하고 있다. 붉은보석2 관계자는 “기존 붉은보석 세계관의 근간이 되는 붉은보석 외에 붉은보석2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새로운 유물에 대한 설명은 붉은보석2를 기다리는 이용자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붉은보석2는 탐험편을 시작으로 실제 게임에 적용된 시스템과 상세 컨텐츠들을 10월 한 달간 집중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redstone2.logic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