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의 계승자, ‘분해 시스템’ 업데이트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빛의 계승자’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서번트 캐릭터 육성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분해 시스템’을 도입한다. 또한 여름을 맞아 수영복을 착용한 아바타를 새롭게 선보이고, 길드전 상점을 오픈한다. 최초로 선보이는 분해 시스템은 잘 사용하지 않는 서번트를 분해해 초월 재료인 ‘초월의 파편’을 비롯해 각성, 잠재능력 강화에 사용된 재료의 일부를 획득할 수 있는 기능이다. 

여름을 맞아 매력적인 수영복 아바타 4종도 선보인다. 여성 캐릭터 ‘루크레치아’, ‘밀드레드’, ‘아리아’, ‘이그니스’가 시원한 복장의 아바타로 등장한다. 

더불어 여름맞이 이벤트도 진행된다. 내달 19일까지 진행되는 ‘해변의 계승자’ 이벤트는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비치볼을 획득하고 이를 캐릭터 육성에 유용한 ‘빛/어둠 5성 소환석’, ‘초월의 파편’, ‘무지개 원소’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된 길드전 전용 상점도 문을 연다. 길드전 전용 상점에서는 업데이트를 통해 최초로 등장하는 ‘빛/어둠 속성 바스티유’를 소환할 수 있는 파편을 구매할 수 있다. 

세븐나이츠, 신규 영웅 아벨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영웅 ‘아벨’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아벨’은 칠대성 소속의 마법형 영웅이다. 아군의 진형 변경 면역 효과를 갖추고 있으며 아군의 마법력을 증가시켜 전투를 지원하는 등 활용도가 높은 영웅이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를 함께 준비했다. 우선 아벨 출시 기념 ‘아벨 영혼의 기억 던전’을 통해 신규 영웅 아벨, 아벨 영혼 조각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아벨 출시 기념 출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유저들은 일주일 동안 출석만 해도 총 1000개의 루비를 획득할 수 있으며 7일 출석을 완료했을 시 스페셜 만능 영혼 조각을 얻을 수 있다.

킹덤오브히어로, 신규 영웅 2종 업데이트

네오위즈(대표 문지수)가 서비스하는 ‘킹덤 오브 히어로:택틱스 워’가 신규 영웅 2종을 업데이트했다고 23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영웅은 ‘티치’와 ‘아나트’이다. ‘티치’는 먼 거리의 적을 당겨와 아군이 공격하기 쉽도록 만드는 역할을 하는 5성 영웅으로, 가지고 있는 약화효과를 넘기고 강화효과를 넘겨 받아 적을 괴롭히는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또 다른 용병 ‘아나트’는 적의 방어력을 무시하며 피해를 줄 수 있는 4성 영웅으로, 적을 밀어내며 행동을 무력화 시키고 지속적으로 자신의 체력을 회복시켜 전투 유지력을 높인다.

이와 함께 신규 영웅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경험 전수, 영웅 승급, 투기장 참여 등 매일 주어지는 미션을 완료 후 주어지는 영웅 조각을 모아 아나트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오는 7월 6일까지 진행된다.

여기에 이계 던전의 세 번째 보스 ‘나무의 콘키스타도르’가 업데이트되었다. 콘키스타도르는 전장의 중앙에 위치하며 자폭형 몬스터를 소환, 강력한 광역 스킬을 사용하는 나무 속성 보스로 던전 클리어시 신규 증폭석과 변환석을 받을 수 있다.

여름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신규 코스튬 3종도 추가되었다. ‘이레네’와 ‘리리스’, ‘에블리스’가 그 주인공으로 시원한 수영복과 스킨스쿠버 복장을 입은 개성 넘치는 영웅을 확인할 수 있다. 코스튬은 게임을 통해 획득 가능한 코스튬 코인을 모아 받을 수 있다.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 신규 PVP 업데이트 실시

그라비티가 ‘라그나로크’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의 신규 PVP 콘텐츠 2종을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파티 아레나’와 ‘실시간 대결 시스템’이 추가됐다. ‘파티 아레나’는 서버별 상위 50위 랭커들만 참여 가능한 크로스 서버 PVP 콘텐츠로 파티 결성 후 다른 서버 파티와의 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 

랭커들은 월요일 새벽 5시부터 수요일 새벽 5시까지 파티 신청을 완료하면 참여 가능하다. 예선전은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30분마다 1라운드씩 진행되며 총 20라운드를 통해 상위 점수를 획득한 16개 파티가 토너먼트에 진출한다. 토너먼트는 금요일 저녁 8시부터 최대 3라운드로 진행되며 결승에 진출할 1개 파티가 탄생된다. 결승전은 토요일 저녁 8시부터 3판 2선승제로 진행된다.

파티 아레나에 참여하지 못하는 유저들은 8강전부터 각 라운드 대전 결과를 맞힐 수 있는 승부예측에 참여할 수 있다. 라운드별로 시작 2분 전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각 라운드의 1위 파티를 맞히면 퀴즈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퀴즈 포인트는 퀴즈 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이외에도 ‘실시간 대결 시스템’은 접속해 있는 유저의 프로필을 터치해 실시간으로 대결을 진행할 수 있는 콘텐츠로 유저들이 PVP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쿠폰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업데이트 후 공식 커뮤니티 안내되는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모험포인트, 젤스타, 보물상자, 머리장식 등의 보상을 증정한다.

검은사막 모바일, ‘혼돈의 무라카’ 업데이트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 모바일’의 신규 월드 우두머리 ‘혼돈의 무라카’를 23일 선보였다. 

‘혼돈의 무라카’는 검은사막 모바일 최초로 필드에서 등장하며, 기존 우두머리들 보다 강력해 더 많은 인원이 힘을 모아야 처치가 가능하다. ‘혼돈의 무라카’를 제압하면 고대 미감정 문양 각인서 엘리언 심연 무기 상자, 발란 심연 무기 상자 등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일레즈라’가 일으키는 새로운 시련 ‘혼돈’의 업데이트를 앞두고 7월 4주차 점검 전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는 ‘다가오는 혼돈’ 의뢰를 완료하고, 획득한 이벤트 아이템을 ‘아혼 키루스’에 감정을 받으면 미감정 문양 각인서, 엘리언 심연 장비 상자, 하둠 심연 장비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다. 

‘혼돈의 전조 출석부 이벤트’를 7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유저는 출석일에 따라 쾌속 성장의 상자, 전설 의상 세트 상자, 블랙펄 등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