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 워, OX 퀴즈 이벤트 실시

컴투스(대표 송병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OX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OX 퀴즈 이벤트는 ‘서머너즈 워’ 유저들에게 게임과 관련된 정보와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몬스터’, ‘룬’, ‘전투’, ‘길드’, ‘기타’ 등 게임 내 중요 요소를 포함한 5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어 평소 ‘서머너즈 워’를 즐겨온 유저들이라면 플레이 경험을 바탕으로 정답을 찾아내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먼저 유저들은 특정 미션을 수행한 뒤 매일 퀴즈 티켓 5장과 에너지, 마나석을 보상으로 받아볼 수 있으며, 획득한 퀴즈 티켓을 사용해 OX퀴즈에 참여할 수 있다. 퀴즈를 맞힌 유저에게는 정답 개수에 따라 크리스탈을 보상으로 지급하고, 각 카테고리의 모든 퀴즈를 맞힐때마다 신비의 소환서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기본 미션 외에도 차원홀 플레이 완료 시 최대 10장의 보너스 퀴즈 티켓을 획득할 수 있으며, 사용한 퀴즈 티켓 수에 따라 ‘고대의 주화’, ‘빛과 어둠의 소환서’ 등 추가 보상도 받아볼 수 있다. 그 밖에 모든 퀴즈를 맞히고 남은 퀴즈 티켓은 크리스탈로 교환가능하다.

한편,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글로벌 서비스 6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20(SWC 2020)’ 참가 선수 모집과 함께 최고의 소환사를 가리는 글로벌 e스포츠 대회의 시작을 알렸다.

NHN, 임직원 경매 수익으로 ‘덕분에 챌린지’ 동참

NHN(대표 정우진)과 임직원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극복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한다고 23일 밝혔다.

‘덕분에 챌린지’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가 '코로나19' 치료와 확산방지를 위해 노력 중인 의료진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시작한 국민참여형 캠페인으로, NHN과 성남시자원봉사센터(이덕은 센터장)는 6월 22일(월) 성남시의료원(이중의 원장)에서 사랑의 과일도시락 2100개(2300만원 상당)를 의료진분들께 기증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덕분에 챌린지’에 사용된 기부금은 NHN이 최근 진행한 ‘마이옥션 캠페인’을 통해 모았다. 

그 동안 임직원들이 사용하다가 반납한 PC나 모니터 등은 사용주기가 도래하면 대부분 업체에 매각했으나, 이번에는 ‘마이옥션 캠페인’을 통해 상태가 양호한 제품을 임직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게 했고 PC와 모니터, 스탠드 등 총 217대를 매각해 재원을 모았다.

에픽게임즈, ‘언리얼 온라인 러닝 배지왕’ 이벤트 개최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언리얼 온라인 러닝 학습자를 대상으로 배지왕을 선정해 선물을 증정하는 ‘언리얼 온라인 러닝 배지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언리얼 온라인 러닝은 비디오 강좌와 학습 과정을 제공하는 언리얼 엔진 무료 학습 플랫폼으로, 언리얼 엔진 계정만 있으면 학생부터 현업 실무자까지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분야 및 수준에 맞는 강좌를 선택하여 언제 어디서든 영상으로 학습할 수 있다.

게임뿐 아니라 다양한 산업 분야와 관련된 강좌와 학습 과정도 준비돼 있으며, 사용자는 강사/기능/분야 등으로 강좌를 분류해 원하는 내용의 학습을 진행할 수 있다. 각 강좌는 10~15분 정도의 짧은 단원으로 구성돼 사용자의 일정에 맞춰 유연하게 수강할 수 있고, 완료하면 배지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언리얼 온라인 러닝 배지왕’ 이벤트는 6월 23일~7월 22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되며, 언리얼 온라인 러닝에서 강좌를 수강 후 획득한 배지를 SNS에 공유한 학습자 중 선정된다.

응모 방법은 언리얼 온라인 러닝 학습 페이지에 접속, 게임 또는 산업 분야의 강좌를 수강 완료하고 배지를 획득한 후, ‘업적’ 페이지를 캡처해서 페이스북에 #언리얼온라인러닝 해시 태그를 넣고 전체공개로 공유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배지왕은 게임 분야와 산업 분야에서 1등 1명, 2등 2명, 3등 3명 등 각 6명씩, 총 12명이 선정된다. 등수에 따라 문화상품권이 선물로 제공되며, 배지를 많이 획득할수록 선정될 확률이 높아진다.

카카오게임즈, ‘가디언테일즈’ 국내 첫 공개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23일, 미국 개발사 콩스튜디오(대표 원)가 개발한 ‘가디언 테일즈’의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국내 출시를 앞둔 ‘가디언테일즈’는 점령당한 왕국을 구하기 위한 ‘가디언’들의 판타지 모험을 콘셉트로 한 게임으로, 레트로 그래픽, 길드 보스 레이드 및 실시간 일대일 대전, 전투 외에 영웅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생활형 콘텐츠 등이 특징이다.

특히, 이 게임은 올 상반기, 동남아시아를 비롯해 북미 지역에 사전 실시한 소프트 런칭에서 탄탄한 스토리 라인과 아기자기한 도트 그래픽, 높은 완성도로 애플 앱스토어 평점 평균 4.9 이상을 유지하고 있다. 

‘가디언 테일즈’의 사전 예약은 23일부터 출시 전까지 ‘가디언 테일즈’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한정판 ‘가디언 테일즈’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인게임 재화를 선물하고, 게임 출시 후에 이용할 수 있는 ‘왕실기사’ 혹은 ‘장미기사’ 코스튬 중 1종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친구 초대 이벤트와 커뮤니티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추가 인게임 보상을 제공한다.

아울러, 사전 예약 시작과 함께 브랜드 페이지와 신규 프로모션 영상도 공개한다. 유저들은 브랜드페이지와 프로모션 영상을 통해 ‘가디언 테일즈’의 스토리와 귀여운 그래픽, 플레이 영상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