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프릭(대표 홍성완, www.gameprix.net)은 모바일 전략 RPG게임 <역전의용병단>을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역전의용병단>은 주인공이 친구와 애인으로부터 배신당하며 빚을 떠 앉게 되고 자신의 용병단과함께 신용등급을 회복하고 부채를 갚아 나가는 신선한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한 RPG 게임으로 120 여종의 용병과 펼쳐지는 9대9 자동전투에 용병을 키우는 재미를 더하였다.

이미 중국, 북미등 계약을 통해 여러지역에 수출된 <역전의 용병단>은 글로벌 유저들과 함께 최강용병단을 가리는 PVP 도 즐길수 있다.

게임프릭은 이번출시를 기념해 최근 어려운 경제 환경을 반영하여, 업계 최초로 게임 매출의 20%를 유저들에게 일인당 500만원까지의 장학금 형태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매출 25억시 5억한도) 또한 게임의 취지에 맞도록 신용등급을 빠르게 회복한 유저들에게 이벤트를 통해 캐쉬아이템을 지급하여 열심히 노력하면 큰 돈을 사용하지 않고 신용등급을 빠르게 올릴 수 있도록 밸런스를 맞추었다.

게임프릭 홍성완 대표이사는 "카카오 게임하기 출시를 기념하여 새로운 이벤트를 준비해보았다. 게임을 통해 신용등급을 회복하는 등 경제활동에 대한 학습을 할 수 있게 하고 이를 통해 장학금을 받는 등 열심히 노력하면 얻을 수 있다는 것이 이벤트의 핵심이다.” 면서 “최근 글로벌 게임들의 무차별 마케팅으로 중소 개발사들의 어려운 현실에서 마케팅 비용을 사용하지 않고 대신 이를 유저들에게 돌려줄 수 있다는 생각으로 진행하게 되었다. 중소 게임회사를 돕기 위한 게이머들의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게임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페이스북 페이지를 참조하기 바란다. http://goo.gl/4Yw6n6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