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감성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가 금일(7일), 신규 테마 '베네치아'를 업데이트 했다.15번째로 등장한 '베네치아' 테마는 지구상에서 가장 낭만적인 도시 '베네치아'를 소재로, 브릿지와 곤돌라, 물가가 보이는 발코니, 아치형의 개성 넘치는 건축물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테마에서는 '물의 도시' 컨셉에 맞게 구성된 총 18개의 조경물이 공개됐으며, '베네치아'의 아침을 담은 타운 배경도 함께 공개했다.

또한, 프리미엄 작물 '감자', '배추', '고추' 3종과 '가나슈 공장', '오페라 케이크 전문점' 등 신규 생산시설 6종이 새롭게 문을 열었으며, '꼬꼬뱅', '마파두부' 전문점을 '생딸기 타르트' 전문점으로 교환할 수 있는 보상판매 전문점도 추가됐다.

이와 함께, 달콤함을 가득 담은 '요거트 아이스크림' 랜덤박스와 귀여운 넬, 보보 주민이 포함된 '말썽쟁이들', 릴리, 러빙덕, 루나가 등장하는 '순둥이들' 총 3종의 랜덤박스를 2주 한정 기간 동안 선보인다.한편, <에브리타운 for Kakao>는 신규 테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늘부터 오는 12일까지 '베네치아 테마' 조경물을 활용해 자신의 타운을 꾸미는 '나만의 타운 뽐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브리타운 for Kakao>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9)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