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게임 방식으로 호평을 받은 RPG 타이틀, 옥토패스 트래블러가 다음달 한국어판으로 찾아옵니다.

옥토패스 트래블러는 지난 2018년 7월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됐는데요. 도트 그래픽과 3D의 조화, 뛰어난 배경 음악과 일러스트, 박진감 넘치는 전투 시스템까지 보여주면서 최근 전세계 출하 200만장을 돌파했죠. 각기 다른 8명의 주인공 중 하나가 되어 자유롭게 세계를 탐험하는 플레이 방식도 매력적입니다.

한국어판 배급을 맡은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출시일 발표와 함께 25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일반판 또는 한정판을 예약 구매하면 공통 예약 특전으로 한국 한정의 일러스트가 그려진 극세사 클리너까지 증정하는 등 배급에 힘을 쓰는 모습입니다. 사전예약은 7월 21일까지 진행됩니다.

'이게 리듬액션으로?' 킹덤하츠 Melody of Memory 한국어판 2020년 출시

디즈니와 스퀘어에닉스의 합작품, 킹덤하츠 시리즈 신작이 한국어 자막 지원을 밝혔습니다.

킹덤하츠 Melody of Memory는 시리즈 최초의 리듬액션 장르입니다. 음악의 힘으로 이끌려가게 된 기억 속의 세계를 배경으로, 유저가 각 월드에서 리듬을 모으며 기억을 되새기는 이야기를 다룹니다. 스테이지에 따라 디즈니 캐릭터가 게스트로 등장해 힘을 빌려주기도 합니다.

캐릭터 20명 이상에 수록 음악은 140곡 이상으로, 온라인 대전도 지원됩니다. 15년 동안 10종이 넘는 타이틀을 발표하며 세계적 사랑을 받아온 킹덤하츠 IP인데요. 본작의 음악을 비롯해 디즈니의 인기 애니메이션 OST까지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킹덤하츠 Melody of Memory는 PS4, Xbox One,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으로 올해 출시됩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