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7일 자사 인기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Counter-Strike Online)>에 좀비 자이언트 모드 전용 신규 맵 ‘스플래시’ 및 신규 보스 ‘레버넌트’를 선보였다.

광활한 댐을 배경으로 하는 신규 맵 ‘스플래시(SPLASH)’에서는 맵 중앙을 관통하는 물을 적절하게 이용해 전투를 벌여야 한다. 좀비진영의 경우, 바로 물을 통과할 수 있으나 인간진영은 물을 헤엄쳐 건너야 하기 때문에 주변 지형으로 숨어 적을 공격하는 것이 유리하다.

강력한 공격력으로 무장한 좀비진영의 신규 보스 ‘레버넌트’도 함께 추가했다. 불에 타오르는 좀비 콘셉트의 레버넌트는 기본 근접공격 외에 ‘파이어볼’, ‘헬파이어 레인’ 등 다양한 화염속성 공격을 가할 수 있다.

더욱 강력해진 좀비진영에 맞설 인간진영의 신규 장비로 좀비 보스를 정확하게 공략할 수 있는 ‘레이저 유도 미사일’도 선보였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0월 23일까지 좀비 자이언트 모드에서 좀비진영 보스로 플레이하면 그 횟수에 따라 ‘내구제(10일)’, ‘전투 소생(10회)’, ‘피해상세표시(30일)’ 등 다양한 아이템을 각각 제공한다.

또한, 12일까지 PC방에서 게임 접속 시 ‘샐러맨더’, ‘AT4CS’ 등 무기 아이템을 모두 지급하고, 특정 접속 일수를 달성하면 ‘SAF 스카우터’ 캐릭터 아이템을 선물한다.

좀비 자이언트 모드 전용 신규 맵 및 보스 관련 자세한 사항은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공식홈페이지(www.cs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