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비챌린지, 여름 맞이 업데이트 사전 예약 실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워너비챌린지’에서 여름 업데이트의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에 앞서 진행되는 이번 사전 예약은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사전 예약 참여자 모두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고급소환권’ 아이템 10장을 선물로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사전 예약 기간 동안 진행되는 ‘출석 챌린지’ 미션을 완료한 유저들에게는 여름 업데이트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남자 주인공 비오의 한정판 SSR 영원 카드 ‘인어왕자’ 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워너비챌린지’는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4가지 컬러의 HOT SUMMNER’ 콘셉트로 제작된 여름 바캉스 이미지와 함께 영상 한 편을 공개했다. 

리니지2 레볼루션, 확장팩 사전등록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리니지2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네오)'의 확장팩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라고 9일 밝혔다.

이달 중 업데이트될 확장팩은 '리니지2 레볼루션' 서비스 3년7개월만에 처음 도입하는 콘텐츠로, 확장팩만의 세계관과 캐릭터, 레이드, 던전 등이 존재해, '리니지2 레볼루션' 게임성의 확장을 가져올 예정이다.

넷마블은 확장팩을 소개하는 특별 페이지를 오픈하고, 사전등록을 받고 있다.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3각성 일반특성 UR장비 선택상자(5개)' 또는 '40강 강화주문서 선택상자'를 받는다.

확장팩과 함께 신(新)서버 '안타라스'가 오픈될 예정이다. 신 서버에서는 캐릭터 생성만 해도 320레벨, 300만 이상 전투력이 기본으로 주어진다. 또한, 415레벨까지 빠른 속도로 성장시킬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되며, 인기 아이템 '장비 강화권' 1,000개를 제공한다.

바람의나라, 2020 여름 ‘빽투더바람’ 업데이트 사전예약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9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바람의나라’에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빽투더바람’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7월 23일 진행되는 ‘빽투더바람’ 업데이트로 와이드 해상도를 포함하여 신버전 2개, 구버전 그래픽 모드 2개를 더해 총 4개 해상도 모드를 제공한다. 구버전 그래픽 모드에서는 배경과 NPC, 몬스터 등 그래픽 디자인이 구버전 모드로 표시된다. 또 ‘초상비령서’, ‘십억경자동교환비서’, ‘경험치 변환비서’, ‘축지령서’ 등 주요 기능성 캐시 아이템이 무료화된다.

넥슨은 9일부터 ‘바람의나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빽투더바람’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참가자에게는 넥슨캐시를 제공한다. 또 7월 23일 업데이트 1차 보상으로 ‘18k요강(4개)’, ‘경험치물약(150%, 8개)’, 구버전 치장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추억의치장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바람의나라: 연 사전등록 감사 이벤트로 쿠폰을 입력하면 참가자에게는 ‘방어도무시 4’, ‘방어구관통 25’, ‘방어도 -4’ 등 원하는 4개 능력치를 선택할 수 있는 ‘각인구슬’ 3종(무기, 갑옷, 투구’을 제공한다.

뮤 온라인, ‘MU 여름 이벤트 1탄’ 시작

웹젠(대표 김태영)의 ‘뮤 온라인’이 여름을 맞아 게임 회원들을 대상으로 ‘MU 여름 이벤트 1탄’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웹젠은 9일부터 23일 정기점검 전까지 ‘뮤 온라인’ 회원들에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모스의 보물 상자’ 이벤트와 ‘폭탄 찾기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모스의 보물 상자’ 이벤트는 특화 서버 ‘엘도라도S’에서 참여 가능하다. ‘모스의 보물 상자’는 ‘엘도라도S’ 서버 오픈 이후 회원들이 ‘축복의 보석 모스’에서 사용한 축복의 보석 일부를 돌려주는 이벤트로, 사용한 보석 20개당 1개의 보석을 돌려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회원들이 사용한 축복의 보석은 ‘모스의 보물 상자’에 모두 적립된다. ‘모스의 보물 상자’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 중 일부는 일정 확률로 ‘당첨 티켓’을 얻게 되며, 이벤트 종료 이후 적립된 축복의 보석에 1,000개의 보너스 축복에 보석을 더해 ‘모스의 보물 상자 당첨 티켓’을 보유한 회원 수에 따라 나눠서 지급받을 수 있다.

웹젠은 ‘폭탄 찾기 게임’ 이벤트도 준비했다. ‘폭탄 찾기 게임’은 몬스터를 자동 사냥해 수집한 카드 조각으로 ‘카드 묶음’을 제작하여 참여할 수 있고, 클릭한 타일에 나타난 숫자로 근처에 숨겨진 폭탄 개수를 유추하여 숨겨진 폭탄을 피하는 게임이다.

‘폭탄 찾기 게임’에 50회 이상 참여한 회원들은 ‘드래곤 기사 뮨(14일)’, ‘전설의 흑마법사 뮨(14일),’ ‘벨 뮨(14일)’ 가운데 원하는 캐릭터 뮨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해당 뮨은 특정 요일에 캐릭터 능력치를 강화하고, 스킬 공격력을 증가하는 효과를 부여한다.

‘뮤 레드/ 뮤 블루’의 랭커들은 폭탄 찾기 누적 점수 랭킹에 따라 특별 보상으로 각각 순위 1위~100위까지 ‘+11 얼음용(3옵션, 정예옵션 속성/옵션 선택)’, ‘+0 얼음용(2옵션 선택)’, ‘10만 루드’, ‘가디언 강화석 100개’, ‘상승의부적2 (28일)’, ‘갈색팬더 변신반지(28일)’이 차등으로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랭커가 아닌 회원들도 누적된 점수에 따라 점수 구역에 맞게 ‘뮨알’, ‘엑설런트 방어구’, ‘영약’ 등 고급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이중 미니게임 점수가 1100점을 초과한 회원들은 최고급 아이템인 ‘펜타그램(레어)’, ‘에르텔(0~6강 랜덤, 광휘제외)’ 등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다.

발로란트, PC방 미션 달성 이벤트 진행

라이엇게임즈(한국대표 조혁진)가 발로란트 PC방 미션 달성 이벤트를 개최한다. 기존 프리미엄 PC방 혜택의 확대를 기념한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가맹 PC방에서 발로란트를 플레이 할 때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면 보상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10일부터 8월 6일까지 4주 간 이어진다.

각 주차마다 특정 포인트를 달성하라는 미션이 제공되는데, 라운드에서 승리할 때마다 10포인트를 얻을 수 있고 파티 플레이로 승리했을 때는 여기에 2포인트가 추가돼 지급된다. 미션 달성 시 1,3주차에는 ‘10 레디어나이트 포인트’, 2주차 ‘러쉬 불독’ 스킨, 4주차 ‘갤러리아 클래식’ 스킨이 제공된다. 

포인트 모으기 미션 외에도, 이벤트 기간 중 첫 매치를 완료하면 ‘갤러리아 버키’ 스킨을 제공하며 모든 주차의 미션을 완료할 시에는 ‘프리즘 오퍼레이터’ 스킨이 지급된다. 미션은 일반 모드, 경쟁전 모드, 스파이크 돌격 모드에서 수행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플레이어를 위해 발로란트가 설치된 PC방을 바로 찾아볼 수 있는 ‘발로란트 PC방 찾기 페이지’도 본 이벤트와 함께 오픈됐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신서버 추가 오픈 및 서버 용량 확장

그라비티가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추가 서버 개설 및 기존 서버 용량 확장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론칭 당시 프론테라, 게펜, 모로크 3개 서버를 오픈했는데 한꺼번에 수많은 유저가 몰리면서 서버가 폭주, 일부 유저에게 로그인 지연 현상이 나타났다. 이에 준비된 페이욘, 사크라이, 우르드, 사라 서버를 순차적으로 추가 오픈, 로그인 지연 현상이 점차 정상화되었다.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유저가 증가하면서 그라비티는 9일 오후 12시 30분, 유저가 가장 많이 몰리는 프론테라, 게펜 서버의 수용 인원을 전격 확장했다. 또한 추가 유저 유입을 대비해 신규 서버인 케이아스를 이날 오후 3시경 오픈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