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실시간 협동 전투 콘텐츠 ‘원정대’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에픽세븐’이 실시간 협동 전투 콘텐츠 ‘원정대’를 업데이트 했다고 10일 밝혔다.

원정대는 유저들이 자신의 친구 혹은 기사단원 동료들과 협력해 강력한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는 콘텐츠로 원정대 참가자들이 입히는 피해량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원정대 전투는 최대 6명의 유저들이 동시에 참여할 수 있으며 ‘토벌’을 통해 획득한 ‘수배 전단’을 사용해 원정대를 구성하면 된다. 원정대 참가자들은 전투 종료 후 승리 포인트와 전투 참여 보상, 전투 결과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추후 누적된 승리 포인트를 사용해 원정대 보급소에서 추가적인 보상 획득도 가능하다.

더불어,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여름 시즌을 맞아 신규 여름 서브 스토리 ‘해변의 무법자들’을 진행한다. 오는 7월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스토리에서는 카린의 초대를 받은 팬텀 부대 일원들이 레인가르 휴양지에서 휴가를 즐기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또한, 미궁 ‘닉시드 성소’의 다섯 번째 구역 ‘얼지 않는 계곡’이 추가로 오픈 되며, 탐험 주요 보상으로는 78레벨의 장비 6종을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실시간 PVP 콘텐츠 월드 아레나 첫번째 시즌 ‘대결의 시즌’이 종료 되고 또다른 프리 시즌이 시작된다. 그동안 대결의 시즌에서 경쟁을 펼쳐온 유저들에게는, 등급에 따라 환영의 테네브리아 전설 스킨인 “그믐달의 폭군”과 영웅의 초상화를 꾸밀 수 있는 테두리, 배경팩 등의 보상이 지급된다.

서머너즈워, 몬스터 5종 해변 형상변환 업데이트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 여름 해변 콘셉트의 몬스터 신규 형상변환 5종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신규 형상변환은 여름 시즌을 맞아 ‘서머너즈 워’ 속에서도 게임 플레이를 통해 바닷가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해변을 테마로 마련됐다.

‘마린걸 오컬트’를 비롯해, ‘해상구조대 오라클’, ‘바다의 숙녀 하늘 무희’, ‘스킨다이버 머메이드’, ‘바다의 악동 코볼트 폭탄광’ 등 총 5종 몬스터의 형상변환이 소개됐다.

유저들은 추가된 신규 형상변환으로 기존에 자신이 보유하고 있던 해당 몬스터의 외형을 변신시켜볼 수 있다. 이번 신규 형상변환의 모습은 최근 ‘서머너즈 워’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여름 스페셜 영상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컴투스는 오는 13일 오후 4시부터 전 세계 ‘서머너즈 워’의 유저들이 실시간으로 대결하는 대전 콘텐츠 ‘월드 아레나’의 14번째 시즌도 전개한다. 이번 시즌은 약 3개월 간 진행되며, 최종 성적에 따라 샌드캣 파라오 사막여왕 형상변환 및 게임 아이템 등 한정 보상이 제공된다.

특히 이번 시즌부터 ‘월드 아레나’ 플레이 시 사용 가능한 몬스터 이모티콘이 성적에 따라 시즌별 특별 한정 보상으로 마련된다. 이번 14시즌에는 6가지 감정 표현이 담긴 오컬트 이모티콘이 제공되며, 최종 등급에 따라 주어진 개수만큼 원하는 이모티콘 선택해 수령할 수 있다.

클럽 엠스타, 신규 홈 아이템 등 여름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클럽 엠스타’에 신규 홈, 시즌 아이템 등을 추가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유저 개인의 특별 공간인 ‘홈’을 꾸밀 수 있는 신규 아이템 ‘아일랜드’를 비롯해 썬베드, 비치 테이블 등 시즌 아이템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와 함께 신상 수영복, 액세서리 등의 패션 아이템과 신규 음원 5종도 공개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혜택을 제공한다. 게임에 1시간 이상 접속한 유저에게 캔디 가구 50% 할인 쿠폰(3장)을 지급하고, 주말에는 캔디 가구 구매권을 추가 증정한다. 신규 홈 및 신상 수영복 구매 시에는 야자수 해먹, 개인액션 구매권, 유니콘 튜브, 죠스 도어 등의 아이템을 선물한다.

카운터사이드, 캐릭터 각성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스튜디오비사이드(대표 류금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카운터사이드’에 캐릭터 2종의 각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각성 캐릭터는 기존 캐릭터와 성능, 외형이 차별화된 신규 캐릭터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펜릴소대’의 소대장 ‘힐데’, ‘육익’ 소속의 ‘이지수’가 최초의 각성 캐릭터로 등장한다. 각성 캐릭터는 별도 채용 콘텐츠 ‘기밀 채용’으로 획득 가능하다.

‘힐데’의 각성 캐릭터 ‘지크프리트 힐데’는 적에게 따라붙는 각성 디펜더 클래스로, 게임 세계관 내 금기시되던 힘을 해방시킨 ‘힐데’의 또 다른 모습이다. ‘이지수’는 각성 서포터 클래스로 새롭게 출시한 캐릭터로, 주술과 저주 능력을 검술에 접목하여 적의 회복과 공격을 봉쇄하는 능력에 특화되어 있다.

넥슨은 빙고 이벤트 ‘서킷 링크 시스템’을 30일까지 진행한다. ‘메인스트림’, ‘자유계약’ 등 콘텐츠를 플레이하여 ‘흩어진 기록’을 얻고 이를 사용해 빙고 숫자를 뽑을 수 있다. 빙고 줄 완성 보상으로 ‘채용계약서’, ‘특수적성핵’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누적 보상으로 ‘이지수’를 획득할 수 있으며, ‘기밀 채용 계약서 60개’ 등을 제공한다.

‘폴른 호크 확률업 채용’ 콘텐츠도 23일까지 운영한다. ‘폴른 호크’는 유저들에게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팀이며 ‘로자리아 르 프리데’, ‘프레데릭 도마’, ‘프레데릭 유마’로 구성됐다. 유저는 이번 채용 콘텐츠를 통해 보다 높은 확률로 해당 캐릭터들을 채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