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나(대표 박순택)는 오늘 고양이를 소재로 한 감성 SNG인 <고로캣 for Kakao>를 카카오게임플랫폼을 통해 공식 출시했다.

<고로캣forKakao>는 다양한 고양이를 수집하고 키우는 소셜네트워크게임(SNG)으로써, 유저들은 자신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고양이들을 모으고, 수집한 고양이들이 행복하게 살 수 있도록 각자의 트리를 꾸미고 발전시켜나가게 된다.

유저는 수집한 고양이들에게 옷을 입혀 꾸며주거나, 간단한 미니게임을 통해서 놀아줄 수 있으며, 취미활동을 시켜줄 수도 있다. 특히 고양이들은 저마다 취향이 모두 달라서 각자 고유한 취미활동을 가지는데, 유저가 각 고양이들의 취미활동을 꾸준히 할 수 있도록 도와주면 고양이의 취미 활동도 더욱 다양해지고 성장하게 되어 특별한 선물도 제공하게 된다.

SNG답게 누구나 자유롭게 와서 글을 남기는 방명록, 맞친끼리만 주고 받는 편지, 6장까지 제공하는 프로필 사진 등 기본적인 소셜 시스템은 물론, 친구 간에 서로 도움을 주고 받는 식당, 서로 힘을 합쳐야만 완수할 수 있는 협력 퀘스트인 돼지고양이 돌보기 등 <고로캣forKakao>만의 독특한 소셜 컨텐츠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고로캣forKakao>는 다양한 색감과 높은 그래픽 품질로 정교하게 제작된 각종 장식 가구와 꾸미기 테마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자신의 개성을 마음껏 뽐낼 수 있다. 특히 대다수의 SNG가 채택한 쿼터뷰가 아닌 프론트뷰(정면)로 제작되어 훨씬 직관적이고 간편하게 꾸미기 시스템을 즐길 수 있으며 독특한 꾸미기 장식품마다 숨겨져 있는 다양한 연출과 효과를 발견하는 재미도 제공한다.

한편, ㈜아이나는 <고로캣forKakao>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여성 독자층을 사로잡고 있는 인기 웹툰 중 하나인 ‘연애혁명’을 소재로 한 이모티콘을 신규로 가입한 모든 유저들에게 무료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게임 정보 및 이벤트 등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커뮤니티 (http://cafe.naver.com/gorocatcaf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