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 작가의 소설 ‘소오강호’와 영화 '동방불패'를 원작의 무협 MMORPG '동방불패 모바일'이 출시된다.

동방불패 모바일’은 중국과 대만 등지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으며, 국내 30~50대의 뇌리에 깊숙이 자리잡은 무협 소설과 영화를 소재로 한 만큼 국내에 소개되기 이전부터 관심을 받아왔다.

특히 한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그래픽으로 현존하는 무협 게임 중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하며, 서극 감독이 직접 스토리 제작에 참여해 영화 이상의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또한 화산, 소림, 항산, 무당, 일월 등 정통 무협에 존재하는 5개 문파가 등장해 총 10개의 특색 있는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다.

소설 소오강호, 영화 동방불패의 주요 등장인물을 수집하는 협객 시스템은 그 시절 원작의 향수를 강하게 자극하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 밖에 영화 속에서 주목받았던 피리와 현금을 연주할 수 있으며, 직업과 관계없이 벽사검보, 흡성대법, 독고구검 등 다양한 전설 무공을 습득할 수 있어 무협 마니아들의 가슴을 설레게 한다.

퍼펙트월드 코리아의 상영영 대표는 “동방불패 모바일은 최고의 무협 IP를 녹여낸 최고의 무협 MMORPG라고 자신한다”며 “이번 서비스 계획 공개를 시작으로 다양한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나갈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