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의계승자, 신규 콘텐츠 ‘오염된 수로’ 업데이트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빛의계승자’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콘텐츠 ‘오염된 수로’를 오픈하고, 신규 캐릭터가 등장하는 등 새로운 재미가 늘어난다. ‘오염된 수로’는 우선 물, 불, 숲 속성 지역이 개방된다. 각 지역은 해당 지역의 속성을 가진 서번트만 입장 가능하며 해당 지역을 클리어 하면 보상으로 ‘초월의 파편’ 등 성장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클리어 시간이 짧은 순으로 매주 랭킹을 매겨 추가 랭킹 보상으로 ‘캐럿’과 ‘잠재능력 변경석’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강력한 5성 서번트인 ‘테레지아’가 최초로 등장한다. 테레지아는 방어/회복형 서번트로 자신을 제외한 모든 아군을 호위하고 회복시키는 능력을 지녔다. 여름 시즌을 맞아 수영복 코스튬 2종도 추가된다. 최근 출시된 신규 캐릭터 ‘누우’와 ‘데미안’의 수영복 아바타다. 

업데이트 기념으로 8월 17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에 접속하면 5성 서번트를 소환할 수 있는 소환석 4개와 최대 3단계 각성을 진행할 수 있는 최상급 속성원소 60개, 상급 속성원소 60개, 중급 속성 원소 60개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정화된 성지’에서 정화를 진행하면 진행 횟수에 따라 ‘탐사력’을 받을 수 있다.

킹덤오브히어로즈, 신규 영웅 2종 업데이트

네오위즈(대표 문지수)가 서비스하는 ‘킹덤 오브 히어로즈:택틱스 워’가 신규 영웅 2종을 업데이트했다고 21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영웅은 ‘모르간’과 ‘이시스’이다. 먼저, ‘모르간’은 범위 공격으로 먼 거리의 적까지 공격할 수 있는 5성 불 속성 영웅으로, 특정 스킬 사용 시 지속 피해를 포함한 위협적인 약화 효과를 적에게 부여하며 전투에 참가한 아군의 수가 줄어들수록 생존 능력이 강화된다.

또 다른 용병 ‘이시스’는 아군 전체의 생존력을 크게 올려주는 5성 빛 속성 영웅으로, 특정 스킬 사용 시 죽음의 위기에 빠진 영웅을 보호하는 동시에 체력을 회복시키며, 전투 지속력을 증가시킨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