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4, 초고속 성장 업데이트 사전등록 이벤트 돌입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회사 넷게임즈(대표 박용현)가 개발한 ‘V4’에서 초고속 성장 업데이트 사전등록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넥슨은 21일부터 8월 3일 업데이트 전날까지 사전등록을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자는 영웅 등급의 불완전한 지쿠스 갑옷, 희귀 등급의 탈 것·소환수·동료 등 각종 아이템이 담긴 ‘한국인의 쿠폰’을 얻는다.

사전등록 이벤트에 이어 '최불암 시리즈'와 다큐멘터리 ‘한국인의 밥상’을 패러디한 TV 광고 3종을 공개했다. ‘최불암의 꿀맛 보상 편’은 보상면 성장리를 방문한 최불암이 브이포밭에서 캐낸 수확물을 ‘초고속 성장 업데이트’에 빗대어 표현했다.

또 넥슨은 강화 실패로 없어진 아이템을 되살리는 장비 복구 이벤트를 비롯해 마법이 부여된 검과 총을 사용하는 신규 클래스 ‘마에스트로’, 이용자 간 대전(PvP)에 중점을 둔 배틀 서버 ‘탈리디스카’ 등 업데이트 콘텐츠도 예고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오리보트 챌린지 이벤트 실시

그라비티가 라그나로크 오리진 정식출시 3주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리보트 챌린지’는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게임명 중 ‘오리’와 ‘진’에서 모티브를 얻은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 동안 그라비티 유튜브 채널에 게시된 오리보트 영상을 보고 현실판 영상으로 촬영해 개인 유튜브 및 틱톡에 올려 참여할 수 있다. 영상 업로드 시 ‘#라그오리진오리보트챌린지’, ‘#라그나로크오리진’ 해시태그와 함께 응모자의 서버, 캐릭터 ID, 캐릭터 이름을 반드시 넣어야 참여가 인정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가장 많은 조회수와 ‘좋아요’를 받은 인기상 1명에게는 ‘구글 기프트 카드 100만원’을, 아이디어 넘치는 영상을 만든 1명에게는 재치상으로 ‘특대형 오리 튜브’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참여상으로 30명을 추첨해 지력상자, 힘상자, 민첩상자를 각 1개씩 지급한다.

또한 21일 유튜브에 공개되는 ‘18년 전통 오리지널을 찾아서’ 영상에 ‘좋아요’를 누르면 유저 전체에게 보상을 증정하는 ‘좋아요 함께해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영상 시청 후 ‘좋아요’를 누르면 참여되며 누적 좋아요 5만 달성 시 ‘100만 낙원단 주화’를, 10만 달성 시 ‘1만 제니’를 모든 유저에게 지급한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