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앤피게임즈(대표 장덕현)는 중국 온라인 게임 전문 개발사 초유(대표 리봉)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하는 MMORPG <창세기>의 OBT를 앞두고 사전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 5천명 한정으로 진행되며, 10월 8일부터 14일 18시까지 창세기 공식 홈페이지(http://wog.ggamnol.com/)를 통해 사전가입 또는 이관동의 완료 시, 유료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1만원 상당의 금화를 지급한다.

<창세기>는 기원전 11세기 중국의 창세신화를 기반으로 한 판타지 무협 세계관의 Full 3D MMORPG로, 전 서버통합 전장, 300명이 동시에 참여하는 서바이벌 PvP대전, 12개 길드의 1,200명이 참여하는 대규모 공성전 등 치열한 전장 시스템을 통해 PK의 참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약 2천여 개의 다양한 미션과 함께 방대한 컷씬으로 소설을 읽는 듯한 환상의 무협세계를 구현한 게임이다.

㈜제이앤피게임즈의 장덕현 대표는 “창세기는 아이템 강화에 의존하던 기존 게임과는 달리 꾸준히 게임을 즐기기만 해도 아이템 강화가 가능하여 강화에 대한 스트레스가 없으며, 저사양 환경에서도 쾌적하게 즐길 수 있도록 최적화 작업을 실시하였다.”라고 말하며, “유저 분들을 편의를 위한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제이앤피게임즈는 지난 8월 1일 신규 법인으로 새롭게 출범하였으며, 기존에 진행하던 온라인 플랫폼 사업인 깜놀닷컴을 다채로운 콘텐츠 사업으로 확장하여 전개할 계획으로 이번에 출시하는 <창세기>외에도 ‘108 영웅전’등 올 하반기 3종의 온라인게임 출시를 준비 중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