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코어(대표 박지수)는 자사의 모바일 RPG <엘가드forKakao>를 금일(7일) 출시했다.

<엘가드forKakao>는 누적 다운로드 300만 건을 기록한 <엘가드>의 카카오 게임하기 버전으로 귀여운 캐릭터와 액션성을 겸비한 모바일 RPG다.

네트워크 멀티 플레이 기능을 강조해 마치 온라인게임을 즐기는 것처럼 실시간으로 다른 이들과 커뮤니케이션을 하면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엘가드forKakao>의 특징이다. 또한 10가지로 분류된 직업군을 자신만의 캐릭터로 육성할 수 있는 다양한 코스튬과 헤어스타일 등으로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재미도 갖추고 있다.

또한, 각 캐릭터가 지닌 스킬 내에 탤런트를 만들어 특정 스킬과 전투에 필요한 능력을 강화시킬 수 있는 '탤런트 시스템'을 통해 육성의 재미를 극대화 했다. 아울러 몬스터 사냥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서포트 카드를 통해 캐릭터의 능력치를 상승 시키는 새로운 시스템도 갖췄다.

이 밖에도 경매장, 아이템 강화, 제작, 대전을 즐길 수 있는 투기장, 친구 혹은 길드원과 함께 보스를 공략하는 PvE 콘텐츠인 보스배틀 등 온라인 RPG에 버금가는 다양한 시스템과 콘텐츠를 갖추고 있어 MORPG 본연의 재미를 전달하는 것이 <엘가드forKakao>의 특징이다.

바이코어 박지수 대표는 "3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유저들에게 게임성을 인정받은 엘가드가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더욱 많은 이들이 엘가드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엘가드forKakao>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cafe.naver.com/bico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